반응형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추천해준 녹차맛 과자 BEST 5 먹어본 후기

반응형
728x170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추천해준 녹차맛 과자 BEST 5 먹어본 후기

초록색 과자봉지만 봐도 녹차를 떠올릴만큼 올해도 녹차맛 제품들이 여전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이미 시중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녹차맛 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다른나라에서도 인기 있는 녹차맛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집 근처에 수입과자 전문점이 새로 생겼는데, 오픈기념 행사도 하길래 겸사겸사 갔다가 정말 다양한 과장 종류에 놀랐어요. 저도 맛있어 보이는 과자들 몇 개 고르고 있는데 제가 녹차맛 위주로 고르니까 직원분이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추천받은 녹차맛 과자 베스트5를 소개할게요.



1. 세리나제


과자케이스에 있는 그림이 초코하임과 똑같았어요. 


안에 낱개 포장된 과자가 8개 들어있어요. 양이 많은 것 같지는 않죠? 그래도 포장이 깔끔해서 좋아요.


초코하임과 정말 똑같죠? ㅎㅎ 모양을 보니까 맛이 상상이 됐어요. 


제가 상상한 맛이에요~ 바삭한 과자 속에 쌉싸름한 녹차맛 크림이 들어있어요. 크림은 달면서도 입안에 쌉싸름한 맛이 계속 맴돌아요. 겉에 과자도 정말 바삭해요. 그래서 부스러기가 좀 많이 생기긴 하지만요^^; 초코하임처럼 살짝 얼려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2. 말차 산도쿠키


쿠키 사이에 녹차크림이 들어있는 말차산도쿠키에요. 


산도쿠키 10개가 들어있어요. 우리나라에서도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샌드쿠키와 비슷해요. 


수입과자들이지만 워낙 비슷한 모양의 과자들이 많아서 그냥 딱 보면 맛이 다 상상이 가요^^;


이건 녹차맛이 조금 독특했어요. 먹었을 때 제가 평소 먹었던 녹차향과 조금 다른 맛이 느껴졌어요. 약간 짭조름하기도 했고요. 그리고 과자가 달아서 거의 다 먹었을 때 녹차맛보다 과자의 달달한 맛이 더 많이 나요. 



3. 말차케이크


이번엔 부드러운 녹차 케이크에요.


헉! 4개밖에 없어서 당황했어요ㅎㅎㅎ 


빵 색깔부터 크림까지 전부 녹차녹차해요. 일단 케이크가 부드러워 보였어요. 그리고 포장지를 뜯었을 때 녹차향이 진하게 퍼져요.


한입 먹으면 달달한 녹차맛이 느껴져요. 그런데 생각만큼 케이크가 부드럽지는 않았어요. 크림보다는 케이크에서 녹차맛이 많이 나고 향은 진한데 맛은 달콤한 맛이에요. 강한 녹차향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딱 일 것 같아요.



4. 푸치초코칩쿠키


기다랗게 포장된 녹차맛 초코칩쿠키에요.


포장지를 열었을 때 가장 독특한 녹차향이 났어요. 이게 말로는 설명이 어려운데... 녹차향은 녹차향인데ㅎㅎㅎ 그동안 느껴보지 못한 녹차향이에요. 제 언어적 표현의 한계가 아쉬울 따름이에요...


사이즈가 정말 작아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의 초코칩쿠키랍니다.


쿠키 안에 쏙 쏙 박힌 초코칩이 보여요. 쌉싸름한 녹차와 달콤한 초콜릿이 잘 어울려요. 처음 느껴지는 향은 조금 생소했지만 입에 넣었을 때 맛은 괜찮았어요.



5. 레돈도 웨이퍼


길게 말린 롤타입 과자 안에 녹차 크림이 들어있는 레돈도 웨이퍼에요.


뚜껑을 열면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과자가 작은 충격에도 쉽게 바스러지는 타입이라 케이스가 튼튼한 것 같아요.


기다란 막대과자에요. 이건 전에도 몇 번 먹어본 적이 있어요. 수입과자 전문점 직원분도 이 과자는 호불호 없이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얇게 겹겹이 말린 바삭한 과자 안에 들어있는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녹차 크림이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추천받은 과자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다 똑같은 녹차맛이 아니라 맛과 향이 조금씩 달라서 먹으면서 비교하는 재미가 있어요. 국내에서 출시된 녹차맛 과자들과 함께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추천받은 녹차맛 과자 베스트5 먹어본 솔직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