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하철'만 타면 갈 수 있는 겨울 데이트 명소 BEST 9

반응형
728x170

'지하철'만 타면 갈 수 있는 겨울 데이트 명소 BEST 9

추운 겨울 어떻게 데이트하세요? 춥다고 집이나 커피숍에만 들어가 있는 것 보다 함께 다니며 추위를 이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하철만 타면 갈 수 있는 겨울 데이트 명소를 소개할게요. 1호선부터 9호선까지 알차게 떠나보세요~ 



 1호선  - 온양온천역 ‘온양온천’


추운 겨울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면 금상첨화겠죠? 지하철을 조금 오래 타야 되긴 하지만 지하철만 타면 시설도 좋고 추위도 잊을만한 온천에 갈 수 있는 온양온천역이 있답니다.



 2호선  - 삼성역 ‘코엑스 아쿠아리움’


서울의 대표적인 아쿠아리움 중에 하나인 삼성역의 코엑스 아쿠아리움이에요. 따뜻한 실내에서 신기한 물고기들과 신비로운 바다속을 경험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3호선  - 고속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 


고속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은 맛집, 카페, 디저트, 쇼핑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에요. 날씨가 추워도, 비나 눈이 와도 상관없는 실내 데이트 명소랍니다. 



 4호선  - 대야미역 ‘누리 천문대’


한겨울 밤하늘의 별을 보며 힐링 할 수 있는 천문대는 어떠세요? 연인과 함께 밤하늘 별과 달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5호선  - 올림픽공원역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


2월 5일까지 운영되는 올림픽공원 내 스케이트장이에요. 연인과 함께 손을 잡고 겨울 스포츠의 대명사 스케이트를 같이 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겨울 추위도 즐기며 액티브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6호선  - 이태원역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수천개의 꼬마전구로 꾸며진 아이스링크장은 로맨틱 그 자체에요. 낮은 낮대로 밤은 밤대로 각각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데이트 명소랍니다. 



 7호선  - 뚝섬 유원지역 ‘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


스케이트와 쌍벽을 이루는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눈썰매에요. 어린 시절 추억도 회상하고 마치 예전 그때 짝꿍이 된 것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도심 속 눈썰매 명소로 매일 오전 9시부터 5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8호선  - 장지역 ‘스파 인 가든파이브’


2000평 규모의 대형 스파시설이 갖춰져 있는 장지역 ‘스파 인 가든파이브’도 겨울 데이트 장소로 좋아요. 한증막, 토굴방 등 추위를 날려줄 뜨거운 찜질을 만끽할 수 있어요.



 9호선  - 샛강역 ‘63스퀘어’


아쿠아 플라넷, 63아트, 전망대, 맛집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넘치는 곳이에요. 관람부터 맛집까지 계획을 세워 즐기려면 하루가 바쁠 것 같아요.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