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돈 5천원이면 OK! 서울 5천원 맛집 BEST 7

반응형
728x170

단돈 5천원이면 OK! 서울 5천원 맛집 BEST 7

요즘 5천원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얼마나 될까요? 간단한게 한 끼 먹겠다는 마음으로 햄버거나 샌드위치를 사도 세트가격이 만만치 않잖아요. 편의점에 가서 도시락을 먹어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라도 먹게 되면 5천원을 훌쩍 넘게 되고요. 그런데 서울에서 단돈 5천원으로 맛있게 배를 채울 수 있는 맛집이 있다고 해요. 둘이 먹어도 만원짜리 한 장이면 충분한 가성비 최고의 맛집을 소개할게요. 



1. 코끼리분식


마포에 있는 코끼리분식은 서울에서 가장 저렴한 즉석 떡볶이집이에요. 저렴하게 분식을 먹는다는 개념은 이제 사라진지 오래인거 같아요. 떡볶이나 순대 1인분의 가격이 만만치 않죠. 코끼리분식 떡볶이는 2인분에 2000원이고 각종 사리도 1500원이면 가능하답니다.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분식집이 아닐까 생각해요. 



2. 천하일


노량진에 위치한 천하일의 메뉴는 다양한 라멘과 덮밥이에요. 저도 라멘집 가끔 가지만 만원이 훌쩍 넘는 라멘들도 많은데 여기는 라멘과 덮밥을 5000원에 맛 볼 수 있답니다.



3. 타이거파스타


성내동에 있는 타이거파스타는 맛 좋은 파스타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맛집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가격이 3900원부터 시작한다고 하면 믿으시겠어요? 좋아하는 파스타를 종류별로 시켜먹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에요. 



4. 니드맘밥


망원동 니드맘밥은 저렴한 가격으로 배불리 한끼를 채울 수 있는 곳이에요. 비빔밥, 덮밥, 정식 메뉴가 4000~5000원대랍니다. 든든한 밥힘을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에요.



5. 안방마님 불고기백반


창천동에 위치한 안방마님 불고기백반에서는 단돈 5000원으로 불고기 백반을 먹을 수 있어요. 흔히 불고기라고 하면 저렴한 가격을 떠올리는 사람은 많이 없을 거예요. 그런데 여기서는 밥과 김치, 그리고 메인메뉴인 불고기를 5천원에 맛볼 수 있어요. 



6. 맛양값


망원동 맛양값은 수제 왕스테이크와 칼국수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맛집이에요. 스테이크와 칼국수의 흔하지 않은 조합을 5000원에 맛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맛집이랍니다. 



7. 일미돈까스


마지막은 노량진에 있는 일미돈까스에요. 돈까스, 샐러드, 모밀국수 이렇게 알찬 세트메뉴를 45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4500원에 이것저것 맛볼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이에요. 


단돈 5천원. 둘이 합쳐도 만원이면 든든하고 맛있게 한끼를 먹을 수 있는 서울 맛집 어떠세요? 요즘같이 물가가 하늘높이 솟구칠 때 가벼운 주머니를 위한 맛집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가격만 저렴한 곳은 아니에요. 가성비 맛집이라하면 저렴한 가격에 맛은 기본이겠죠?! 저도 조만간 가성비 맛집 탐방을 떠나고 싶어지게 만드는 곳이에요^^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