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밥 하기 귀찮을 때! 이마트 피코크 추천메뉴 BEST 10

반응형
728x170

밥 하기 귀찮을 때! 이마트 피코크 추천메뉴 BEST 10

안녕하세요. 코코 언니예요^^

요즘엔 이미 다 조리되어 있거나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 인기죠. 그 중에서도 이마트에서 출시한 브랜드 피코크는 다양한 먹거리와 맛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잖아요. 저도 이마트에 가면 피코크 음식들 많이 구입한답니다. 지금부터 믿고 먹는 맛! 이마트몰에서 인기 있는 피코크 추천메뉴 10가지를 소개할게요. 



1. 진한 육개장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이 생각날 때 안성맞춤인 진한 육개장이에요. 계란이나 숙주 등을 첨가해서 먹으면 양도 더 푸짐해지고 더 맛있답니다. 



2. 초마짬뽕


이미 유명한 초마짬뽕을 피코크에서도 만날 수 있어요. 당근, 오징어. 부추 등 건더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매장에서 먹는 맛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3. 피콕반점 짜장면


짬뽕이 나왔으니 짜장면도 빠지면 안 되겠죠? 양파와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피콕크 짜장면은 먹어본 사람들은 동네에 있는 어설픈 중국집보다 훨씬 맛있다고 말해요. 



4. 부대찌개


피코크에는 여러 종류의 부대찌개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쟌슨빌소시지부대찌개’가 가장 인기메뉴에요. 쟌슨빌소시지부대찌개가 입에 안 맞는다면 의정부 시리즈를 추천할게요.



5. 티라미수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티라미수는 피코크에서도 인기메뉴에요. 피코크 티라미수는 이태리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데 맛에 대해서는 약간의 호불호가 갈리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포장지안에 2개가 들어있고 냉동보관이라서 다른 음식에 비해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어요. 



6.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를 샀을 때 안에 치즈가 적으면 실망하죠? 피코크 치즈돈까스는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걸로 유명해요. 또 치즈가 싫고 기본에 충실한 돈까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등심돈까스도 있으니까 취향 따라 구입해서 먹을 수 있어요. 



7. 한우곰탕


피코크 한우곰탕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에요. 곰탕만 데워서 먹어도 충분히 맛있지만 떡국, 만둣국 등을 끓일 때 육수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8. 해시브라운 포테이토


이마트 피코크 해시브라운 포테이토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자주 품절되는 상품 중 하나에요. 크기도 큼직해서 튀기기 좋고 사이드메뉴 또는 술안주로 활용성이 높은 메뉴에요. 



9. 고구마 핫도그


고구마 핫도그는 이름 그대로 빵 사이사이에 고구마조각이 들어있어요. 소시지도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한 개 다 먹으면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답니다. 



10. 새우볶음밥


밥 하기 싫은 날 포장을 뜯어 볶기만 하면 한 끼 해결할 수 있어요. 채소, 새우 등이 들어있어서 나름 든든하기도 하고 평소 밥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딱 이에요.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