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만능 아이템 '바세린' 제대로 쓰는 방법 BEST 5

반응형
728x170

만능 아이템 '바세린' 제대로 쓰는 방법 BEST 5

베이킹소다만큼이나 만능 아이템으로 불리는게 바로 바세린이죠. 특히 건조한 피부 보습을 위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세린일 거예요. 저도 날씨가 춥고 건조할 때는 휴대용을 파우치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는데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바세린 제대로 쓰는 방법을 찾았어요.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는 또 다른 바세린 제대로 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귀걸이 알레르기 방지


금속 알레르기가 있다면 귀걸이 침 부분에 바세린을 발라보세요. 또 귓불 뒤쪽에 귀걸이가 닿는 부분에도 바세린을 발라주면 간지러움을 방지할 수 있어요. 



2. 눈가 주름관리


바세린은 주름살 관리에도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미국의 한 임상 실험의 결과로도 입증이 됐답니다. 단, 바세린을 눈가에 바를 때는 아주 소량만 발라야 한다는거 꼭 기억하세요!



3. 향수 지속력 유지


귀 뒤쪽이나 손목에 향수를 뿌리기 전 바세린을 바르고 향수를 뿌리면 향기의 지속력을 높일 수 있어요. 바세린을 드라이기로 녹인 후 향수를 3~4회 뿌린 후 냉장고에서 굳히면 고체향수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 바세린 고체향수는 일반 향수보다 향이 더 오래가는 장점이 있어요.



4. 제모 크림으로 사용


면도기로 제모를 할 때 피부가 많이 상해서 고민이시죠? 이때 제모 크림 대신에 바세린을 바르면 면도날과의 마찰이 줄어들어 피부를 덜 상하게 할 수 있어요.



5. 블랙헤드 제거


코에 바세린을 넓게 펴 바른 후 랩으로 감싸고 물에 적셔 30초 정도 전자레인지로 데운 스팀타월을 올려둬요. 10분 정도 후 랩을 벗겨내고 면봉으로 코 표면을 눌러주면 블랙헤드를 쉽게 제거할 수 있어요.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공감은 코코네를 웃게 한답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