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더위를 날려버릴 '이마트 썸머 아이템' 20종

반응형
728x170

무더위를 날려버릴 '이마트 썸머 아이템' 20종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매년 계절이 바뀌고 맞이하는 여름이지만 여전히 무방비로 무더위를 견뎌내기엔 역부족인 것 같아요. 가만히 앉아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다면 좋겠지만, 굳이 더위를 고스란히 느끼고 싶은 사람은 많지 않을거예요. 인간은 도구를 사용하는 만물의 영장이기 때문에 조금 더 슬기롭게 더위를 이겨낼 수 있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름을 누구보다 자~알 보내기위한 ‘이마트 썸머 아이템’ 20종을 소개할게요^^ 



1. 해충킬러

모기, 파리, 나방 등 각종 날아다니는 해충을 한번에 퇴치할 수 있는 해충킬러에요. AA사이즈 건전지 2개로 작동하며 순간최고전압 3000~3800볼트로 강력한 폭발력을 자랑하지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등산, 캠핑, 낚시, 야간산책 등 야외활동 필수품일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 없어서는 안 될 꿀아이템입니다.



2. 쿨링 이불&패드

여름철 꿀잠을 위한 쿨템 중 하나죠. 바로 쿨링 이불과 패드에요. 살에 닿았을 때 시원한 쿨링 원단을 사용해서 열대야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랍니다. 스트라이프, 눈꽃, 북극곰 패턴 등 시원해 보이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청량감을 업 시켜줄 수 있어요. 



3. 미니선풍기

전원이 필요 없는 무전원 돌리는 수동선풍기와 손에 착 들어오는 핸드선풍기, 깜직한 디자인의 목에 거는 선풍기 등...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달래줄 귀여운 미니선풍기들이에요.  



4. 냉장고바지

요즘 여름패션아이템으로 냉장고 바지를 빼놓고 말하면 안되겠죠? 하늘하늘하고 시원함을 주는 소재로 외출복과 실내복 두가지 용도로 모두 사랑받는 아이템이에요. 통기성도 좋아서 땀이 잘 차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답니다. 



5. 솔리드발, 갈대발

무더운 여름을 보내기 위한 생활꿀템이에요. 답답한 커튼이나 방문을 대신 할 수 있는 발은 눈부신 햇살은 차단하고 시원한 바람은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폴리에스터 재질의 솔리드발과 갈대로 만든 갈대발이 있었어요.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기 때문에 실내 어느 곳이나 잘 어울리며 설치방법 또한 간편해서 장소에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6. 쿨베개&목쿠션

이마트가 직소싱한 쿨클래식베개와 쿨목쿠션입니다. 직소싱은 가격 인하와 고객의 입맛에 맞는 해외 브랜드를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7. 패션슬리퍼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시원한고 편한게 최고죠. 평상복에도, 비치웨어에도 잘 어울리는 패션슬리퍼에요. 특히 바닷가에서는 물에 젖어도 상관없고, 장마철에도 비오는 날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슬리퍼가 필요할 때 딱이에요. 



8. 여름모자

내리쬐는 뜨거운 태양을 피하기 위해 모자는 필수에요. 단순히 태양을 피하기 위한 모자이기 보다는 자외선 차단과 멋을 위한 패션소품으로 얼마든지 활용이 가능해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여름 모자로 태양도 피하고 멋진 패션피플이 되어보는건 어떨까요? ^^



9. 방충망 보수시트

훼손된 방충망을 수리하는 제품으로 더욱 촘촘한 망을 사용하여 작은 날파리와 해충등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화이버글라스 재질의 방충망 보수시트에요. 멀티형과 직사각형, 정사각형, 특대형 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며, 창틀의 물틈새로 유입되는 작은 날파리나 해충들의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 창틀 물틈새에 부착하는 창틀 물틈새 방충망 시트도 있어요. 



10. 죽부인

무더위는 우리를 깊은 잠에 빠지게 두지 않죠. 죽부인은 잠을 설칠 수 있는 여름밤에 하나쯤 있으면 좋은 친구랍니다. 보냉성과 강도가 우수한 천연 대나무의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고, 위 아래쪽으로 통풍구가 있어 공기가 잘 통해 시원함을 줘요. 허브향 라벤더가 죽부인 안에 부착되어 있어 머리를 맑게 해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쿨템이에요. 



11. 쿨토시&멀티프

탁텔 원단을 사용한 쿨토시와 멀티프에요. 탁텔 원단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내열성, 흡습성, 흡수성이 우수하고 3중 구조로 타섬유보다 20% 가볍지만 더 강한 장점이 있어요. 땀이 면 재질보다 8배 정도 빠르게 마르고 촉감 또한 부드러워서 멀티프의 경우 두건, 비니모자, 머플러, 마스크, 머리끈, 헤어밴드, 손목밴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12. 얼음방석

여름에 오래 앉아있기 위해선 꼭 필요한 얼음방석이에요. 자체 천연 냉매소재로 그냥 두어도 저절로 차가워지는 특징이 있어요. 장시간 사용 시 냉장고에 5분간 넣었다가 꺼내서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13. 쿨시트

차량의 시트에 쉽게 장착할 수 있는 쿨시트에요. 시트내부의 기능성 구조물을 통해 자연스럽게 공기를 순환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합니다. 끈적임을 줄여주는 지사 원단과 습기에 강한 폴리프로필렌 원단을 혼용한 시트와 대나무 재질로 제작된 대나무 시트도 있어요. 



14. 모기장

해충방지는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모기장이에요. 여름이면 극성인 모기나 해충을 막아 편안한 잠을 잘 수 있어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설치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어요. 원터치 형태로 되어 있어 집안에서뿐 만아니라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모기장도 있답니다. 



15. 셀프 방충망&자석 방충망

여름철 모기와 해충을 예방할 수 있는 방충망이에요. 셀프 방충망은 누구나 손쉽게 시공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기장을 창틀 크기에 맞게 자르고 밸크로테이프를 이용하여 부착하면 되고, 일회용이 아니기 때문에 재사용이 가능해요. 자석 방충망은 자석형식의 모기장으로 방문이나 대문을 통해 들어오는 벌레, 해충을 차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강력한 자석 및 부착 키트로 간편한 설치뿐만 아니라 출입이 잦은 곳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에요.   



16. 쿨방석

PVC소재로 제작된 마일드 쿨방석과 지사 방석 등 다양한 쿨방석도 있어요. 지사(종이)소재의 방석은 장시간 앉아 있어도 땀의 끈적임을 흡수하여 불편함이 없는 시원한 방석으로, 거실, 소파, 차량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17. 아이스크림 메이커

카페에서 즐기는 시원한 슬러시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22도 이하의 온도에서 4~6시간 정도 얼려준 후 꺼내어 좋아하는 음료수를  붓고 신나게 주물러주면 돼요. 얼리고, 채우고, 주무르면 끝~ 내 마음대로 만들어 먹는 슬러시가 3분이면 완성된답니다. 아이들과 놀이처럼 만들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18. 선글라스

여름의 눈분신 태양을 막아줄 선글라스에요. 패션소픔을 넘어 자외선 차단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착용하고 있어요.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눈의 피로가 금방 쌓이게 되죠. 눈 건강을 위해서도 선글라스는 꼭 착용하는게 좋아요~



19. 쿨링타월

물에 적시면 COOL한 냉각효과가 나타나는 쿨링 타월이에요. 타월에 물기를 충분히 흡수시킨 후, 부드러워졌을 때 물을 꼭 짜서 사용하면 돼요. 수분이 증발되면 타월이 딱딱하게 굳기 때문에 재사용을 할 때는 물에 적신 후 사용하세요. 특수조직으로 만들어져 접촉되는 피부의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춰준답니다. 



20. 물안개 선풍기

시원한 바람과 물안개가 나오고, 물통에 물을 채워 사용하는 특허 받은 물안개 선풍기에요. 핸들을 돌리면 시원한 바람이, 방아쇠를 누르면 물안개가 분사돼요. 전원이 필요 없는 무전원 선풍기로 디자인도 귀엽고 깜찍해서 여름철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랍니다. 


지금까지 더위야 꼼짝마! 무더위를 날려버릴 ‘이마트 썸머 아이템’ 20종 소개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공감은 코코네를 웃게 한답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