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 천원짜리 여름꿀템 3종 직접 사용해본 후기

반응형
728x170

다이소 천원짜리 여름꿀템 3종 직접 사용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다이소에 갔다가 다양한 여름 꿀템을 봤어요. 정말 많은 아이디어 상품들도 있어서 이것저것 살피다가 몇가지 사왔답니다. 오늘은 다이소 여름 꿀템 중 제가 직접 사용해본 제품에 대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1. 아이스캔디기

알록달록 손잡이가 예쁜 아이스캔디기에요. 가격도 천원으로 정말 저렴해요. 원하는 맛의 음료만 있으면 누구든지 간편하게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마트에서 사온 망고와 오렌지음료를 아이스크림틀에 붓고 손잡이를 끼운 다음 냉동실에 얼리기만 하면 돼요. 우선 만드는 방법이 정말 간단해서 맘에 들었어요. 처음엔 아이스크림 사이즈가 작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어보니까 이정도 사이즈가 딱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냉동실에서 몇 시간 푹 잠들었다가 깬 아이스크림이에요. 모양이 괜찮죠?! 근데 아이스크림을 틀에서 빼낼 때 정말 빼기가 힘들었어요. 우선 손잡이가 짧고 미끄러운데다 주스가 안에 꽉 찬 상태로 얼어서 틈이 생기지 않아 잘 안 빠지더라고요. 그 부분이 살짝 아쉽지만 아이스크림이 나름 잘 만들어져서 만족했어요^^



2. 방충망 보수테이프

천원에 구입한 방충망 보수테이프에요. 여름엔 모기나 벌레, 해충들이 기승을 부리죠. 특히 한낮에는 날씨가 더워서 창문을 열어놓고 있기 때문에 벌레나 해충에 더 취약할 수 밖에 없어요. 


방충망 보수테이프는 사이즈가 다양해요. 저는 작은사이즈를 선택했는데, 사용할 문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하면 돼요.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됐지만, 투명시트지위에 아주 촘촘한 방충망 격자무늬가 새겨져 있어요. 


보수시트는 붙이는 곳의 크기에 따라 잘라서 사용해도 좋아요. 


주방 베란다 쪽 방충망에 구멍이 났어요. 기존에 붙여있던 보수시트지에 먼지가 묻어서 자꾸만 틈이 생기더라고요. 새로 교체가 필요한 순간이죠. 붙이는 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보수시트지 뒤에 붙은 종이를 떼고 붙이기만 하면 돼요. 


모양대로 잘라서 사용할 수 있고, 붙이는 방법이 정말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면 접착력이 약간 부족한 느낌이에요. 지금은 괜찮지만 조금만 사용하다보면 떨어질 것 같아요... 떨어지면 남아있는 걸로 다시 또 보수하면 되죠 뭐^^ ㅎㅎㅎ



3. 아이스트레이(스틱&원)

왼쪽은 스틱형 아이스트레이, 오른쪽은 원형 아이스트레이에요. 두가지 모두 각각 천원에 구입했어요.  


스틱형에 먼저 물을 채웠어요. 뚜껑이 포함돼 있어서 냄새도 막아주고 여러모로 좋더라고요. 근데 뚜껑이 딱 맞는게 아니라 그냥 위에 덮는 수준이었어요. 뭔가 고정되는 느낌이 아니고 헐거워서 안정감은 없지만, 얼음이 얼고 난 후 꺼낼 때는 오히려 뚜껑 열기도 편하고 얼음도 틀에서 잘 떨어져서 좋더라고요. 


원형 아이스트레이는 아래판에 물을 채운 후 뚜껑을 덮으면 원모양틀 안에 물이 채워지고 나머지 물은 밖으로 넘치게 되어있는 구조에요. 사진 속 뚜껑에 아주 작은 구멍들이 보이시죠? 원 하나에 구멍이 하나씩 있는데, 그 구멍으로 원모양 안에 들어가지 못한 물이 빠져나와요. 이것도 스틱 아이스트레이와 마찬가지로 뚜껑이 딱 고정되는 힘이 없어서 냉동실에 넣고 얼릴 때 다른 얼음틀을 올려서 눌러줬어요. 


몇시간 후 기다란 스틱모양과 지구처럼 둥근모양의 얼음이 완성됐어요. 


스틱형 얼음을 얼리면 가장 좋은점이 바로 이거예요. 입구가 좁은 병 속에도 쏙 집어넣을 수 있어요. 


이건 동그란 얼음이에요. 얼음 모양 중 동그란 모양이 가장 천천히 녹는다는 사실 아시죠?


물에 넣어보니 정말 다른 네모모양, 스틱모양 얼음보다 훨씬 천천히 녹더라고요. 모양도 동글동글 예뻐서 손님에게 시원한 음료를 대접할 때 하나씩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이소 여름꿀템 중 아이스캔디기, 방충망 보수테이프, 아이스트레이를 직접 사용해보니까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그래도 천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할 때 쓰꽤 유용한 아이템들이었어요. 천원이 주는 만족감으로 이정도면 엄지척이지 않을까요? ^^

지금까지 다이소 여름꿀템 3종 직접 사용해본 솔직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공감은 코코네를 웃게 한답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