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 바캉스족을 위한 이마트 ‘물놀이 꿀템’ 11종

반응형
728x170

여름 바캉스족을 위한 이마트 ‘물놀이 꿀템’ 11종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7월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바캉스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예요. 바캉스하면 물놀이를 떠올리게 되죠. 여름에 시원한 물놀이 바캉스를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이마트 ‘물놀이 꿀템’을 소개할게요.



1. 튜브

물놀이 꿀템의 대표주자 튜브에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튜브에 요즘 유행하는 초대형 튜브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튜브와 함께 신나는 파도타기 생각만해도 벌써부터 시원해지네요~



2. 수영복&래쉬가드 

바캉스 물놀이에서 멋진 몸매를 뽐낼 수 있는 수영복과 래쉬가드에요. 특히 요즘 래쉬가드는 정말 대세죠. 디자인이 다양해서 취향이나 체형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래쉬가드는 보기만해도 귀염폭발이에요^^



3. 비치웨어

물놀이를 위한 의상으로 수영복이나 래쉬가드만 필요한건 아니에요. 멋진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비치웨어도 필수죠.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들이 많이 있어요. 특히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비치팬츠는 수영복과 비치웨어 두가지 모두 사용가능한 멀티템이랍니다. 



4. 그늘막 텐트

산, 바다, 계곡, 공원 등등 어디를 가더라도 뜨거운 태양을 피해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해선 그늘막 텐트가 최고에요. 부피가 크지 않아 휴대하기 좋고 설치도 간편해요. 또 공간도 넉넉해서 3~4인 가족이 사용하기 충분하다는 장점도 있어요. 



5. 휴대폰 방수팩

요즘 물놀이 가시는 분들은 이거 하나씩은 다 목에 걸고 가시는 것 같아요. 물속에서 신나게 물놀이하는 장면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휴대폰 방수팩이에요. 방수팩 안에 휴대폰을 넣어도 터치가 가능해서 이용이 간편하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게 되면 물놀이할 때 이것부터 챙기게 돼요.



6. 구명조끼 

신나는 파도풀이나 바다의 리얼 파도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구명조끼에요. 요즘엔 대여를 하는 분들도 많지만 대여 가격도 만만치 않고, 구입하는 가격도 비싸지 않자 여름마다 물놀이를 즐기시는 분들은 하나쯤 장만해 놓아도 좋을 것 같아요. 



7. 아쿠아슈즈

아쿠아슈즈는 물놀이할 때 발을 보호하기 위해서 필요해요. 특히 바닷가에서는 모래나 물속에 날카로운 이물질이 있을 수 있어서 신발을 신는게 안전해요. 아쿠아슈즈는 물에 젖어도 무겁지 않고 발에 피트되는 디자인으로 실내와 실외 모두 사용하기 좋아요. 



8. 물안경&스노클

물속에서 자유로운 물놀이를 위해 필요한 물안경과 스노클이에요. 눈을 보호하기 위해서 사용하기도 하죠. 특히 요즘엔 바닷 속을 자유롭게 탐색하고 즐기기 위해 스노클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9. 비치타월  

물놀이 후 밖으로 나오면 체온에 변화가 생겨요. 이때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게 중요한데, 비치타월 하나면 몸의 체온 유지에도 도움이 되고 돗자리가 없을 때, 샤워 후,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 보호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요.



10. 홈캉스용 풀

꼭 집밖으로 나가는 것만이 바캉스는 아니죠. 집에서 편안하게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족들이 많아졌다고 해요. 그럴 때 기분낼 수 있는 간이 수영장이 있어요. 주로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으로 사용하지만, 어른들도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도 있답니다. 알뜰한 홈캉스족이라면 탐낼만한 물놀이 꿀템이에요.



11. 물총

말그대로 물로 하는 놀이를 즐긴다면 물총싸움이 빠질 수 없죠. 물통에 물을 가득 채워서 목표를 향해 뿜어내는 그 희열!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용품이에요. 요즘엔 어른들을 위한 물놀이 축제도 많더라고요. 올 여름 물총 둘러메고 신나는 물놀이 한판 어떠세요? ^^


지금까지 본격적인 바캉스를 준비 중인 분들을 위한 무더위를 날려버릴 이마트 물놀이 꿀템이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공감은 코코네를 웃게 한답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