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딩입맛 취향저격! CU 신제품 '예뻐도돼지?' 도시락 후기

반응형
728x170

초딩입맛 취향저격CU 신제품 '예뻐도돼지?' 도시락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초딩입맛을 가진 분들에게 제대로 취향저격인 도시락을 소개해 드릴게요. 핑크핑크한 도시락 케이스에 귀여운 돼지까지~ 귀염폭발 도시락의 끝판왕, ‘예뻐도돼지?’입니다~ 



CU 편의점에 신제품 도시락이에요.

도시락이 이렇게 예쁘면 반칙 아닌가요?

도시락 이름이 ‘예뻐도돼지?’라며 애교 있게 묻네요.



예뻐도돼지 도시락은 

내용량 310g, 칼로리는 570kcal에요.   

도시락 가격은 3300원으로

최근 출시된 신제품 도시락들보다 비싸지 않아요.


먹기 아까울정도로 귀여운 도시락이지만

그래도 맛을 봐야겠죠?!

전자레인지로 1분40초 데워서 먹어볼게요. 



자꾸 꼬마돼지에 눈이 가지만

그래도 밥부터 먹어볼게요. 

흰밥위에 반은 불고기, 반은 계란이 올려져 있어요.



밥을 비비기 전에 따로 먹어봤어요. 

계란밥은 스크램블드에그와 볶은밥이고

짜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계란도 고슬고슬해서 맛있었어요. 



불고기밥도 따로 먹어봤어요. 

달달한 불고기는 초딩입맛이 딱 좋아할 것 같아요. 

불고기를 굉장히 잘게 다져놓은 느낌이었는데

소보로불고기라고 하네요. 

소보로빵위의 작고 동글동글한 소보로가 생각나요.



불고기와 계란을 골고루 비볐어요. 

밥 안에 소스가 들어있어서 

소스, 불고기, 계란이 잘 섞일 수 있게 비벼주세요.



집에서 불고기 먹고 나면 

남은 국물에 밥 비벼서 먹잖아요.

딱 그 맛이었어요.  

달짝지근한 불고기와 고슬고슬한 계란이 맛있네요.

매콤함은 0.1%도 찾을 수 없는

제대로 초딩입맛을 저격하는 밥이에요. 



사이드반찬도 먹어볼게요. 

도시락 구성이 대체적으로 심플해서

반찬도 여러 가지가 한곳에 들어있어요. 



제일 위에 있는 단호박찜부터 먹어봤어요. 

단호박이 달콤하면서

식감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도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어묵 사이에 맛살이 들어있어요.

짭조름한 맛이 밥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정사각형의 튀긴 두부에요. 

개인적으로 제가 두부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건 소스가 맛있더라고요. 

찾아보니 토마토를 이용한 토핑이라고 해요. 

토마토 맛은 안 나지만 두부와 잘 어울렸어요. 



고소한 꽃맛살샐러드도 있어요. 

포크숟가락으로 콕 찍었더니

하나 들어있더라고요^^; ㅎㅎㅎ

초딩입맛에 어울리는 도시락인만큼

양도 어린이한테 맞춘건가봐요 ㅎㅎ



마지막으로 핑크핑크한 꼬마돼지에요. 

돼지코가 ㅋㅋ

삐뚤어져 있어도 귀엽네요~

너무 귀여워서 먹기 아까웠어요. 



꼬마돼지야 미안....

겉은 달콤한 초콜릿이고

속은 부드러운 케이크에요. 

빵이 정말 촉촉해서 한입에 먹기 아쉽더라고요. 



편의점 도시락의 꽃 볶음김치도 없고

매운맛이라고는 두 번 보고 세 번 봐도 없어요.

달짝지근한 불고기, 달콤한 꼬마돼지 케이크.

누가봐도 초딩입맛 제대로 저격한 도시락이에요.

편의점 도시락이 대체적으로 

어른들을 위한 메뉴가 많은데

이건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CU 신제품 ‘예뻐도돼지?’ 도시락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공감은 코코네를 웃게 한답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