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낮엔 도시락, 밤엔 안주! GS25 신제품 ‘낮도밤안’ 2종 비교후기

반응형
728x170

낮엔 도시락, 밤엔 안주! GS25 신제품 ‘낮도밤안’ 2종 비교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GS25에 독특한 신제품이 출시됐어요. 한끼 식사를 위한 도시락이 아니라 낮에 먹으면 도시락이지만, 밤에 먹으면 술안주가 되는 수륙양용과 같은 먹거리에요. 지금부터 ‘낮도밤안’ 2종 비교후기를 시작할게요~



GS25 신제품 ‘낮도밤안’은

함박과 치킨, 2종으로 출시됐어요. 

각각 가격은 3200원으로 동일해요.

가격에 비해 도시락이 소식해야할 것 같은 느낌인데,

아마도 밥이 없어서 그런 것 같아요. 



왼쪽이 함박, 오른쪽이 치킨이에요. 

메인메뉴를 중심으로

사이드 메뉴들이 3가지씩 들어있어요.

이제 하나씩 맛을 볼게요~



★ 낮도밤안 ‘함박’ 도시락 

낮도밤안 함박도시락이에요. 

전자레인지로 데우니까 

함박스테이크의 소스 맛이 맛있게 났어요.



가볍게 입맛을 돋워줄

에피타이져 느낌의 메뉴에요.  

단호박, 단호박롤, 고구마롤인데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허브로 간을 한 치킨이에요.

바닥에는 머스터드 소스가 깔려있어요.

닭고기는 조금 퍽퍽한 감이 있었지만,

잡냄새도 없고

달콤한 머스터드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보기만해도 치즈치즈해서 맘에 드는

제가 좋아하는 맥앤치즈에요. 

마카로니와 치즈가 만나면 말이 필요 없죠. 



치즈가 쭈욱 늘어나면서

마카로니와 섞어먹으니까 완전 꿀맛이에요. 

살은 엄청 찔 것 같은 맛인데,

원래 그런 맛이 입에는 당기잖아요^^;



함박스테이크 옆에 있는 다양한 반찬(?).

블랙올리브, 콜리플라워, 그린빈, 당근, 옥수수콘.

사실 특별히 맛이 있는건 아니지만

채소도 다양하게 들어있고

일단 색감이 식욕을 돋우는 것 같아요!



함박스테이크가 정말 귀엽죠?! 

데미그라스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어요.



반으로 잘라보니 생각보다 두께가 두툼해요.

함박스테이크에서 육즙이 나오더라고요.

퍽퍽하게 마른 함박스테이크가 아니라 좋았어요.



함박스테이크 밑에 깔린 양파랑

소스에 들어있는 토마토까지 올려서 한입.

고기는 냄새 없이 간이 잘 배었어요.

소스 맛도 좋고 

밥이랑 같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낮도밤안 ‘치킨’ 도시락  

이번엔 낮도밤안 치킨도시락이에요. 

버팔로스틱이 4개 들어있고,

약간 바비큐느낌의 매콤한 향이 났어요.



가장 먼저 고기말이와 소시지를 먹어봤어요. 

고기말이는 속이 고로케랑 비슷하고

소시지는 탱글탱글해요. 

이 두가지만 봐도 술안주의 느낌이 풍기네요~



옥수수콘 샐러드도 있어요.

달콤하면서 고소한 옥수수콘 맛이 좋아요.

치킨 먹다가 중간에 한번씩 먹기 좋았어요.



네모난 감자튀김도 있어요.

위에 스파게티 소스가 뿌려져 있네요. 



소스가 맛이 없는건 아닌데

감자튀김 위에 소스가 뿌려져 있으니까

감자 자체가 너무 눅눅해져서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 



저는 그냥 닭다리보다는 닭봉을 좋아하는데,

제 취향저격인 듯 해요.

다만 4개밖에 없다는게..... ^^; ㅎㅎㅎㅎㅎ



원래 이런건 손으로 잡고 먹어야 제맛이잖아요.

이걸 잡는 순간 맥주생각이 나는건 왜일까요?

ㅎㅎㅎㅎㅎ

이 버팔로스틱은 밥반찬보다는 안주에 잘 어울려요~



매콤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맵짠맵짠의 정석이네요.

아이들이 도시락으로 먹기엔 조금 매울수도 있지만

어른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같이 들어있는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찍으면

매콤한 맛이 조금 덜 느껴지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낮도밤안 도시락 2종,

함박과 치킨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밥이 없어서 도시락으로 먹을 경우 

따로 밥을 구입해야 할 것 같지만,

전체적으로 다 평균 이상은 하는 맛이었어요.

밥이 있다면 밥반찬으로,

술 한잔과 함께 하면 즉석 술안주로 좋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도시락으로는 함박,

술안주로는 치킨을 선택할게요^^

이상 도시락으로도, 술안주로도 OK~

GS25 신제품 ‘낮도밤안’ 2종 비교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