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내용 컵라면을 마트에서? 이마트 ‘진에어 컵면’ 먹어봄.

반응형
728x170

기내용 컵라면을 마트에서? 이마트 ‘진에어 컵면’ 먹어봄.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기내에서 먹는 컵라면 맛은 정말 환상이죠! 그런데 이마트에 갔다가 기내용 컵라면을 판매하는걸 보고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냉큼 카트에 담았답니다. 진에어와 이마트의 콜라보로 탄생한 ‘진에어 컵면’을 소개할게요~



일반 컵라면이라면 그냥 지나쳤을지 모르지만

기내용 컵라면이라서 망설임없이 카트에 담았어요.

기내용 컵라면을 집에서 먹으면 어떤 맛일까요?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진에어 컵면’은 

이름 그대로 진에어 항공사와 

이마트의 콜라보로 출시됐어요.

일반적인 컵라면에 비해 작은 사이즈로

가격도 580원으로 저렴해요. 



이마트와 진에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육개장 컵라면이라고 써 있어요. 

비행기를 타지 않아도 맛볼 수 있는 기내용 컵라면,

충분히 매력있죠?!

QR코드를 스캔하면 나트륨 함량을 알 수 있네요. 



저도 한번 해봤는데,

나트륨 함량 비율이 나와요. 

컵라면 사이즈를 고려했을 때

적은양은 아닌 듯 하네요...



영양정보를 보면 

총 내용량 80g에 375kcal에요. 



뚜껑을 열어보면 라면 면발과 스프가 보여요. 

스프는 분말스프 하나로 되어있어서 간단해요. 



스프에도 진에어가 뙇!

집에서 먹는데도 비행기 안에서 먹는 것 같은

착각이 들 것 같아요^^



면발은 일반 컵라면 면발보다 조금 얇아요. 

육개장 컵라면 면발과 비슷한데

아주 조금 더 얇은 느낌이에요. 



분말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후

3분간 익히면 돼요. 

다른 컵라면들이 익을 때까지 보통 4분 정도 걸리는데

양이 적어서 그런지 3분만 기다리면 되더라고요~



와우! 맛있는 라면 냄새~ 

라면 냄새는 비행기 안, 집안 가리지 않고

맛있게 느껴지네요^^



비주얼만 보면 

육개장 컵라면을 줄여놓은 것 같아요.     

먼저 따끈한 국물부터 먹어볼게요. 



국물은 육개장 컵라면보다 매운맛이 덜했어요. 

약간 짭짤하면서 뜨끈한 라면국물이에요.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스프 양을 줄이거나 물을 더 넣으면 될 거예요. 



아무래도 기내에서 먹는 라면이다 보니

면발이 굵으면 익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겠죠?

얇은 면발도 나름 식감이 괜찮았어요. 



좀 더 칼칼한 국물 맛이었다면 좋았겠지만

58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했을 때

이정도면 가성비가 좋아요!

가격을 모르고 먹는다면 밍밍하다고 느꼈겠지만,

500원대로 이정도 맛이라면 만족해요~



물론 기내에서 먹던 라면맛과는 달라요.

그건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비행기에 몸을 싣고 하늘에 떠서 먹는 라면이니까

당연히 더 맛있겠죠???^^



해외여행의 기분을 

기내용 컵라면으로 낼 수 있는 장점도 있네요ㅎㅎ

이상 진에어와 이마트의 콜라보로 탄생한 

기내용 컵라면 ‘진에어 컵면’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