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만능볶음고추장에 이은 CU신제품 ‘만능비빔간장’ 도시락 먹어봄.

반응형
728x170

만능볶음고추장에 이은 CU신제품 ‘만능비빔간장’ 도시락 먹어봄.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어릴 적 엄마가 따뜻한 밥에 간장과 참기름 넣고 만들어주던 간장밥, 바로 그 간장밥이 떠오르는 편의점 신제품 도시락이 출시됐어요. 만능볶음고추장에 이은 만능시리즈로 CU에서 출시한 ‘만능비빔간장’ 도시락을 소개할게요~



만능비빔간장 도시락은

CU에서 출시한 신제품 도시락으로

가격은 4200원이에요. 

만능볶음고추장의 후속편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총 내용량 410g에 894kcal.

간편식 편의점 도시락으로 

절대 낮은 칼로리는 아니죠.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일단 밥을 버터와 간장에 비벼요.

그럼 끝났죠ㅎㅎㅎ



도시락 뚜껑에 따로

만능비빔간장과 버터가 들어있어요.

만능비빔간장과 버터는 빼고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먹었어요. 



반찬은 가짓수가 많은건 아니지만

메인메뉴로 제육볶음이 있고,

나머지는 조금씩 5가지가 들어있어요.

골고루 맛 볼 수 있는 반찬 구성이네요. 



밥은 흰쌀밥이에요. 

밥을 꾹 꾹 눌러서 담았는지 양이 꽤 많았어요. 

처음엔 잡곡밥이 더 좋다고 생각했는데,

만능간장에 비벼먹는건 흰쌀밥이 진리인 것 같아요!



빨간 양념이 맛있어 보이는 무말랭이무침,

그리고 옆에 있는 나물은 유채나물이에요. 

간장버터밥을 먹다가

하나씩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소시지, 계란말이, 치킨너겟.

소시지는 짭조름한 옛날 소시지 맛이고,

계란말이는 간도 잘 맞고 식감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치킨너겟은 튀김옷이 눅눅해져서 손이 안가더라고요.

메인메뉴는 아니지만

곁들여 먹기 나쁘지 않은 반찬 구성이에요. 



제육볶음에 월남고추가 딱!

매운거 잘 못 먹는 저를 긴장하게 만들었어요. 



월남고추는 빼고 맛을 봤는데,

걱정했던것처럼 맵지는 않았어요. 

적당히 매콤했어요. 

고기는 대패삼겹살을 사용했는데,

비계가 적당히 섞여있는 고기였어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오돌뼈가 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오돌뼈 좋아하는 1인이라서

오돌뼈만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밥을 간장과 버터에 비벼서 같이 먹기엔

제육볶음맛이 너무 강해요. 

밥을 비비기전에 흰밥과 먹는게 더 낫더라고요.



이제 만능비빔간장으로 밥을 비벼볼까요?



먼저 고소한 버터부터 넣을게요. 



밥 위에 버터를 올려요. 

전 남기지 않고 다 넣었어요.



그리고 만능비빔간장을 뿌렸어요.

짭조름하면서 달콤한 냄새가 나고

간장에서 윤기가 자르르 흘러요~



밥, 만능비빔간장, 버터를 골고루 섞었는데,

케이스에 밥이 꽉 차게 들어있어서

비비는게 쉽지 않아요. 

만능비빔간장과 버터가 만들어낸 밥이에요.

일단 고소하면서 짭조름한 냄새가 나면서,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맛이 느껴져요~~~



확실히 밥은 간장에 비벼야 감칠맛이 나는 것 같아요.

거기다 일반 간장이 아니라

맛있게 양념이 된 만능비빔간장이라서

더 맛있었어요. 

밥을 비벼먹으면 다른 반찬에는 손이 잘 안가게 돼요.

차라리 곁들이는 반찬을 줄이고 가격을 낮추면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도시락이 

될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이상 맛의 종지부를 찍겠다는 CU신제품 

‘만능비빔간장’ 도시락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