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접 먹어보고 고른 2017 대형마트 가성비 갑 달콤디저트 7

반응형
728x170

직접 먹어보고 고른 2017 대형마트 가성비 갑 달콤디저트 7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대형마트에 장을 보러 가면 그냥 지나치기 힘든 코너가 바로 베이커리 코너에요. 고소한 빵냄새에 매번 갈 때마다 하나씩은 꼭 사오게 되더라고요^^ 올해 직접 먹어본 대형마트의 빵들 중 가성비 갑 달콤디저트를 골라봤어요.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착한 가격 3박자를 고루 갖춘 빵7입니다.



1. 빅마켓 ‘깨찰호떡볼’

빅마켓의 깨찰호떡볼은 12개입에 6990원이에요. 하얗고 동글동글한 호떡에 검은깨가 뿌려진 빵 모양이 정말 귀여워요. 기름기 하나 없이 담백하게 구워낸 호떡에 쫄깃함이 정말 최고에요. 

호떡소는 잼과 비슷한 식감이고 은은한 계피향이 나고, 호떡의 느끼함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취향저격일 듯 해요. 



2. 홈플러스 ‘정통초코케이크’

SNS를 핫하게 달궜던 홈플러스 20주년 기념 정통초코케이크로 가격은 8900원이에요. 케이크를 상자에서 꺼내는 순간 진한 초콜릿향이 기분을 좋게 해요. 

촉촉한 초콜릿으로 덮여있고 초코시트도 부드럽고 달콤해요. 초코시트, 초코크림, 초콜릿으로 세팅된 리얼 초코케이크였어요. 가격에 비해 크기는 작지만 퀄리티가 그뤠잇하답니다~



3. 트레이더스 ‘후레쉬카스텔라’

트레이더스의 후레쉬카스텔라는 큼직한 카스텔라 6개입에 7980원이에요. 제가 대형마트에서 맛 본 카스텔라 중 빵이 가장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안에 들어있는 크림은 달콤한 맛을 내면서 촉촉함을 업그레이드 시켜 줘요.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제격인 달콤디저트로 커피와 잘 어울려요.



4. 빅마켓 ‘크림꽈배기’

빅마켓의 크림꽈배기의 가격은 8개입에 5990원으로 일단 가격이 정말 착해요. 꽈배기 겉면에 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보들보들한 카스텔라가루를 묻혀서 상상이상의 촉촉함이 있어요. 

빵은 폭신폭신하면서 쫄깃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꽈배기와 카스텔라의 케미가 좋았고, 앉은 자리에서 8개 다 순삭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5. 트레이더스 치즈앤아몬드

트레이더스의 치즈앤아몬드는 치즈와 아몬드로 맛을 낸 먹음직스러운 빵이 18개 들어있고, 가격은 6480원이에요. 

빵 속에 들어있는 크림치즈가 빵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아몬드는 식감도 좋지만 고소함이 느껴져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우유나 커피와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6. 홈플러스 ‘제주감귤아이스볼’

제주 감귤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홈플러스의 제주감귤아이스볼은 행사가격으로 20개입 6900원에 구입했어요. 빅사이즈 홈런볼 같은 빵 모양과 새콤한 제주감귤향이 기분 좋은 디저트에요. 

특히 살짝 얼려서 먹으면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아요. 단 차갑게 먹으니까 빵이 퍽퍽해져서 부드러운 빵의 식감은 얼리지 않고 먹을 때가 더 좋았어요. 



7. 트레이더스 ‘치즈케이크’

브랜드 빵집과 비교했을 때 크기는 더 크지만 13980원이라는 착한 가격의 트레이더스 치즈케이크에요. 빵이 적고 진한 치즈로 채운 케이크에요. 

입에 넣었을 때 꾸덕꾸덕한 치즈의 식감이 정말 맛있어요.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깊고 진한 치즈케이크랍니다.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콤한 디저트들.

내년에는 대형마트의 짐승용량에 더 착한가격의 가성비 갑 달콤디저트를 기대해봅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