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장라면으로 인기몰이 중인 오뚜기 신제품 ‘깻잎라면’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해장라면으로 인기몰이 중인 오뚜기 신제품 ‘깻잎라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최근 출시된 컵라면 중 꼭 먹어보고 싶은 제품이 있었어요. 바로 깻잎을 넣어 향긋함이 일품인 오뚜기의 ‘깻잎라면’ 인데요, 드디어 오늘 맛을 보게 됐어요. 

지금부터 깻잎라면 솔직후기를 시작할게요.



CU에서 구입한 오뚜기 신제품

‘깻잎라면’이에요. 

향긋한 깻잎향과 칼칼한 국물맛의 깻잎라면은

해장라면으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크게 의미는 없지만

이상하게 한번은 보고 지나가야할 것 같은 영양정보!

총 내용량 95g에 425kcal에요. 

월등히 높은 나트륨 함량... 

여기까지만 봐야겠죠?! ^^



면발은 얇은편이었어요. 

저는 컵라면 면발이 얇은게 좋더라고요~



분말스프와 깻잎블럭이 있어요. 

깻잎이 어떤 형태로 들어있을지 궁금했는데

블록형태로 들어있어요.



분말스프를 넣으니까

컵라면 특유의 강한 스프냄새가 나네요. 

깻잎블럭에는 깻잎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깻잎과 후레이크를 동결건조시킨 느낌이에요.

그리고 깻잎블럭에서는 깻잎향이 거의 없어요.



면발에 분말스프, 깻잎블럭 넣고

뜨거운 물 부어서 4분만 기다리면 돼요. 

초록색 깻잎이 동동 떠다니는 깻잎라면이에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깻잎향이 진하진 않았어요. 

국물을 맛보면 깻잎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깻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감자탕 국물맛과 비슷해요.

진한 향은 아니지만

국물을 마실 때 깻잎향이 나는건 좋았어요.



면발이 얇아서 호로록 잘 넘어가네요~

깻잎라면은 깻잎향 때문에

면발보다는 국물에 집중하게 돼요. 

섬네일 문구처럼 칼칼한 맛은 아니었지만

국물맛이 진해서 밥 말아먹기 좋더라고요^^



솔직힞 제가 기대했던 깻잎라면은 아니었어요.

생각보다 깻잎향이 약해서 아쉬웠지만,

왜 해장라면이라고 하는지는 알겠더라고요. 

진한 국물에 은은한 깻잎향이 더해져

속풀이 라면으로 먹기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기대와 다른 맛이라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지금까지 해장라면으로 핫한 인기몰이 중인

오뚜기 신제품 깻잎라면 솔직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