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수건접는법 vs 우리집 수건접는법 비교 선택 후기

호텔식 수건접는법 vs 우리집 수건접는법 비교 선택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항상 화장실 서랍장 속 수건을 볼 때마다 정리해야지... 정리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오늘 드디어 생각을 행동으로 옮겼어요. 깔끔해진 화장실 서랍장 수건정리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정리방법은 이미 인터넷에서 유명한 호텔식 수건접기! 

그런데 막상 정리하려니까 

호텔식 수건접기가 정말 더 그뤠잇한지 궁금해졌어요.



제가 원래 수건을 정리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 대문접기 방법이에요.

거기에 깔맞춤 따위 멍멍이에게 줬어요 ㅋㅋ



깨끗하게 정리하기로 마음먹은 이상 

더 깔끔하고, 더 효율적인 수건정리법을 찾고 싶어서

호텔식 수건정리법과 제가 원래 사용하던 수건 정리법을

직접 비교해서 정리해봤어요. 



# 우리집 수건정리법

수건을 반으로 접은 후 다시 또 반으로 접어요.

그리고 대문접기를 해서 가운데로 접으면 끝.

수건을 접는 방법 중 기초레벨이죠~



이렇게 접으면 접기도 쉽고

납작하기 때문에 여러개 겹쳐서 넣을 수 있어요.



# 호텔식 수건정리법

수건의 한쪽 모서리를 내려 접어서 삼각형을 만들어요.

가로로 길게 반을 내려서 접은 후 뒤집어 주세요.

오른쪽 삼각형 부분을 제외하고 반을 접어

돌돌 말아준 후 삼각형 끝을 수건 안으로 넣으면 돼요.



호텔식 수건접기는 동그란 원통모양이에요.



호텔식으로 접은 수건과

원래 제가 사용하던 방법으로 접은 수건을

꼼꼼하게 비교 분석해볼게요!!!

(쓸데없이 이럴 때만 비장한 척 ㅋㅋㅋ)



두 개의 수건을 세워봤을 때

호텔식으로 접은 수건은 굳건하게 서있고,

대문접기로 접은 수건은 자꾸 쩍벌.... ^^;



똑같이 5개씩 세워봤어요.

호텔식으로 접은 수건은

반듯하게 잘 자리잡고 있는 반면

가로로 더 공간을 많이 차지해요.



대문접기식으로 접은 수건은

세워두면 슬쩍 쓰러져서 힘은 없지만

납작하게 만들어 밀착시키면

가로 공간을 더 많이 활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제가 직접 비교해본 결과 

호텔식 수건정리법의 가장 큰 장점은 견고함이에요.



요녀석 요거 냅다 던져도 

흔들림 하나 없이 그대로 있더라고요. 



반면 대문접기 수건정리법은 그냥 뭐.... 

접는 방법이 쉬운 만큼 얘가 참 쉬워요ㅋㅋ

특히 건조된 수건을 접어서 화장실로 가져갈 때

조금만 삐끗하면 다시 다 접어야 해요ㅠㅠ 


2가지 방법으로 접은 수건을 서랍장에 넣어봤어요.

이렇게 해야 확실한 비교가 되겠죠?! 

일단 수건 색깔만 구분해서 넣어도

깔끔함이 ☓100으로 up되네요^^



정면에서 보면 대문접기 수건정리법이

공간활용에는 훨씬 좋은 것 같지만,

옆에서 보면 얘기가 조금 달라져요.



호텔식 수건정리법은 

앞뒤로 2개 수납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제가 선택한 방법은....?! 



호텔식 수건정리법으로 합의봤어요ㅎㅎㅎ

일단 원통형으로 잘 접어서 색깔별로 맞춰 넣었더니

와우!!! 제가 바라던 빅픽처 인증샷~



오히려 같은 개수의 수건을 넣었을 때

공간이 더 남았어요. 



색깔이 다른 수건은 뒤쪽으로 숨겨두는 센스 ㅋ

공간 활용도 좋고

깔맞춤으로 배치도 가능해서 저는 완전 좋았어요^^



화장실 서랍장을 열었을 때 이런 광경이 보인다면

수건을 빼기가 싫을 것 같아요 ㅎㅎ

우리집 화장실을 5성급 호텔 화장실처럼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다면

호텔식 수건정리법을 활용해보세요~

수건만 잘 정리해도 깔끔지수 up시킬 수 있어요^^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