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 스파이시! 세븐일레븐 ‘눈꽃치즈 불치킨까스’ 화끈한 후기.

반응형
728x170

슈퍼 스파이시! 세븐일레븐 ‘눈꽃치즈 불치킨까스’ 화끈한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가끔 입에서 불이 날 정도로 매운맛이 생각날 때가 있죠. 편의점 도시락들은 대부분 평균에 맞춘 맛이라서 극단적으로 매운건 없어요. 그런데 이건 다르네요. 이름부터 매운 기운 뿜뿜 하는 ‘눈꽃치즈 불치킨까스’ 도시락을 소개할게요^^



세븐일레븐의 ‘눈꽃치즈 불치킨까스’는

가격이 4600원이에요.

슈퍼 스파이시라는 글씨와 함께

빨간 고추그림이 있는데,

매운맛 하수인 저를 시작부터 긴장되게 하네요^^;

 


매운맛만큼이나 저를 놀라게 한 한가지.

바로 1110kcal라는 어마무시한 열량이에요.

칼로리 오지고요!

지방함량도 오지네요 ㅋㅋㅋ

이 도시락 시작부터 느낌이 뭔가 다르죠?!



뚜껑을 열면 반듯하게 생긴 치킨까스와

그 위에 뿌려진 눈꽃치즈가 눈에 띄어요.

도시락 구성은 굉장히 단순한 것 치고

4600원이라는 가격은 조금 높게 책정된 듯 싶네요...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먹을 준비를 마쳤어요.

슈퍼 스파이시 ‘눈꽃치즈 불치킨까스’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매운거 먹는데 이토록 비장할 줄이야....)



눈꽃치즈는 생각보다 비주얼이 약해요.

좀 더 치킨까스 위로 소복하게 쌓여있길 바랬는데

가운데만 몰려서 눈꽃이라고 하기엔

살짝 23%정도 아쉬웠어요^^; ㅋㅋㅋ



튀김옷은 바삭하진 않아도

전자레인지로 데운 것 치곤 식감이 좋아요.

빵가루에 파슬리를 섞어서 사용한 것 같네요~



불치킨까스 아래에는 흰밥이 있어요.



별도의 케이스에 들어있는 매운소스는

뚜껑이 덮여있어요.

뚜껑 열어 봉인해제하고 살짝 찍어서 맛을 봤는데

어랏! 생각보다  안맵네... 였어요.

물론 그러다 3초 정도 뒤에 매운맛이 올라와요.



곁들이는 반찬으로 

상큼한 오이피클과 단호박 샐러드가 있어요.

매운맛을 잡아줄 달달한 단호박샐러드는

굿 초이스인 것 같아요~



탱글탱글한 소시지와 웨지감자도 있어요.

소시지는 톡 터지면서 짭짤하고

웨지감자는 눅눅함 그 자체에요 ㅋㅋ

특별한 맛 없이 눅눅한 식감이라니....


치킨까스를 살짝 들면

그나마 치즈가 몰려있는 가운데 부분은

살짝쿵 치즈가 늘어나요~

치즈양이 제 기준에는 미달이지만

치킨까스는 두툼해서 먹음직스러워요.



시작은 평범하게 찍먹!



치킨까스를 매운 소스에 쿡- 찍어서 맛을 봤어요.

아주 약하게 단맛도 나긴 하지만 맵긴 맵네요.

그런데 슈퍼 스파이시까지는 아닌 듯 해요.



매운맛 허세 작렬!!!

찍먹에서 부먹으로 변경했어요.

기호에 따라 매운소스양을 조절해서 뿌리라고 했지만

어차피 맛 보는거 소스 탈탈 털어서 부먹 했어요.



하얀 눈꽃치즈를 덮은 용암.

매운소스가 마치 용암처럼 흘러내리고 있어요.

막상 다 부어놓고 보니 손에서 눈물이 ㅋㅋㅋ


처음 먹었을 때는 생각보다 안맵다고 느꼈는데

이게 점점 올라오더라고요.

매운맛이 한방에 확 치고 올라오는게 아니라

천천히 스멀스멀 올라와서

어느샌가 입안 전체에 화끈거림이 느껴져요.



밥 위에 올려서 먹으면 좀 나을까 했는데...

이미 때는 늦었더라고요 ㅋㅋ

매운건 매운거고 치킨까스는 통살은 아니어도 

살코기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근데 매운소스 때문에 치킨까스 맛은 거의 안나요.



치킨까스의 맛과 식감도 느끼면서

매운소스의 화끈한 맛을 보긴 위해선

부먹보단 찍먹이 나을 것 같아요.

역시 허세는 허세일 뿐이네요 ㅋㅋㅋ



제가 편의점에서 먹어본 도시락들 중에서는

매운맛 하나는 확실했어요.

제 기준에는 정말 매웠는데

매운맛 즐기시는 분들께는 아쉬울 수도 있겠네요...

치킨까스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지만

46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뭔가 아쉬움이 남는 도시락이에요.

슈퍼 스파이시는 한번만 맛보는 걸로^^ ㅎㅎㅎ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