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에서 인정한 히트상품 ‘고메치즈 함박그라탕’ 솔직 후기

반응형
728x170

GS25에서 인정한 히트상품 ‘고메치즈 함박그라탕’ 솔직 후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어제 GS25 편의점에 갔다가 도시락을 하나 사왔어요. 대부분 신제품에는 NEW가 붙어있고, 그 외에는 특별한 표시 없는데 이건 ‘HIT’가 딱!!! 

GS25에서 히트상품으로 자신 있게 인정한 ‘고메치즈 함박그라탕’ 솔직 후기를 시작할게요.



바로 이 도시락이 GS25의 히트상품이에요.

일반적인 도시락 사이즈보다 많이 작은데

가격은 3600원으로 비슷해요. 

가격대비 적은양인데도 HIT! 

직접 먹어보면 알겠죠^^



고메함박스테이크가 통째로 들어있대요. 

영양정보는 따로 표시된게 없더라고요.



첫인상은 슬라이스치즈와 브로콜리가 인상적이에요.

고메함박은 속에 숨어서 보이지 않았어요.

이제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맛을 볼게요~



치즈가 녹으면서 그 안에 숨어있던 고메함박이 딱!

소스는 약간 기름진 느낌도 들면서

돈까스소스와 비슷한 향이 났어요. 



동봉된 플라스틱숟가락으로 먹어보려 했지만...

숟가락이 고기에 안 들어가요 ㅋㅋ

함박스테이크를 썰어서 먹을 수 있게

일회용 나이프를 주면 좋을 것 같아요.



함박스테이크만 들어봤어요.

크기는 작은편인데 무게감이 상당해요.



치즈 밑에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안에 밥이 들어있어요.

비주얼만 보면 

스파게티 소스에 밥을 비벼놓은 것 같아요ㅋㅋㅋ



양파, 버섯 등이 들어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 잡는건 브로콜리였어요.

다른건 크기가 작은데,

브로콜리는 큼직하게 들어있거든요.



조금 묽은 스파게티소스 같기도 한데,

맛은 영락없는 돈까스소스에요 ㅋㅋ

아주 살짝 매콤한 돈까스소스 맛이었어요.



함박스테이크를 찍어 먹어야 해서 그런지

그라탕치고는 소스가 너무 많아서 밥이 질척거려요.



그라탱에 들어있는 아주 얇게 썬 버섯이

쫄깃쫄깃해서 맛있고, 

밥만 떠 먹으면 소스맛이 강해서 짜요.



가장 궁금한 고메함박을 맛 볼 차례에요.

먼저 반으로 잘라볼게요. 



고기 두께 좀 보세요!!!

제가 편의점 도시락에서 봐왔던 고기들 중

가장 두툼한 두께였어요.

고기는 간이 거의 안 되어있는데,

소스가 워낙 맛이 강해서

함박스테이크를 찍어먹으면 간이 잘 맞아요. 



고기를 한입 배어 물면

입안 가득 고기의 식감이 느껴져요.

성분표에 돼지고기가 51.78%, 소고기가 14.76%라고

적혀있는데 절대미각이 아니라서 그런지

돼지고기의 식감이 훨-씬 많이 느껴지네요. 



처음엔 한끼 도시락으로 양이 너무 적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그게 아니더라고요. 

고기가 워낙 두툼해서 다 먹으니까 배가 불렀어요~!



함박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고메함박 소스~

달큰하면서 매콤짭조름한 소스가

익숙한 맛이지만 맛있었어요. 

얼마나 히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인기를 끌 만한 맛이긴 했어요.

밥은 조금 아쉬움이 남고,

가장 중요한 함박스테이크가 괜찮았어요.

두툼한 함박스테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