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인 가구에 딱 맞는 다이소 미니미니한 꿀템 10

반응형
728x170

1인 가구에 딱 맞는 다이소 미니미니한 꿀템 10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요즘 1인가구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만큼 혼밥 식당, 혼술 술집, 1인분 조리식품, 1인용 생필품 등이 정말 많아요. 오늘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이소의 1인가구에 딱 맞는 미니미니한 꿀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1. 무선 미니청소기

무선 청소기도 미니죠. 한손에 잡히는 사이즈는 가방에 넣어가지도 다닐 수 있을 정도로 미니함을 자랑해요. 물론 사이즈가 작은 만큼 엄청난 흡입력을 가진건 아니지만, 작은 부스러기나 먼지를 청소할 때 아주 좋아요. 



2. 미니 뚝배기

계란찜 기능을 가진 미니 뚝배기에요. 혼자 요리를 하다보면 주로 작은 사이즈의 냄비만 사용하는데, 작은 찜기 하나 정도 있으면 밥, 찌개, 조림 등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3. 미니휴지통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휴지통이에요. 휴지통 뒤편에 손잡이 홈이 있어서 열고 닫기가 간편하다는 장점도 있어요. 너무 작은 휴지통은 실용성이 떨어지는데, 이건 1인 가구에 딱 맞는 크기와 뚜껑이 달려있어서 냄새도 차단해주기 때문에 좋아요. 



4. 미니 프라이팬

1인분의 요리를 할 때 너무 큰 프라이팬은 불편하죠. 또 평소에 보관할 때도 자리를 많이 차지는데요. 1인분 요리에 최적화된 코팅 프라이팬과 미니 밀크팬 등 다양한 사이즈의 프라이팬이 있어요. 특히 미니 밀크팬은 1인분의 반조리식품을 데울 때 좋을 것 같아요. 



5. 소용량 세제 

대형마트에 가면 아무리 적은 용량의 세제라고 해도 혼자 사용하기엔 양이 너무 많아요. 청소나 세척에 자주 사용하는 과탄산소다, 베이킹소다, 구연산을 각각 500g씩 용기에 담아 판매하고 있어서 혼자 생활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6. 식판

혼자 밥을 먹을 때 반찬 하나하나 그릇에 담아서 상을 차리긴 너무 번거롭죠. 식판 하나만 있으면 반찬을 한 곳에 담아서 상을 차릴 수 있는데요~ 설거지도 줄고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간편한 상차림에 정말 좋은 꿀템이에요. 사진에 보이는 원형식판 뿐만 아니라 밥과 국까지 한판에 담을 수 있는 식판도 있어요.



7. 미니 알뜰주걱

주방에서 사용하는 조리도구도 미니미니한 것들이 많았는데요, 그중에서 미니사이즈의 알뜰주걱도 있어요. 요리를 할 때 많이 사용하는 도구인데, 적은 양의 음식을 조리할 때 사용하기 알맞고 가격도 1000원에 2개라서 가성비가 좋아요. 



8. 트윈방비세트

매번 청소기를 사용하지 않고 간단하게 먼지를 쓸어낼 때 좋은 빗자루와 쓰레받기 세트에요. 특히 이 제품은 1인가구가 아니더라도 하나쯤 구비해두면 유용할 것 같았어요. 청소기를 사용하긴 하지만 가끔 빗자루가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하나 구입했답니다^^



9. 고무나무도마

고무나무 재질의 작은 도마에요. 일단 부피가 크지 않아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고, 1인분의 음식을 준비할 때 식재료 손질에 알맞은 크기였어요. 그리고 무게가 가벼워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10. 롤 화장지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휴지세트를 혼자서 사용하기엔 개수가 너무 많죠. 그렇다고 매번 한 개씩 낱개로 구입하긴 번거로운데, 롤 화장지 2개가 한 세트라서 이거야말로 1인 가구를 위한 생필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급증하고 있는 1인가구~

오직 1인을 위한 맞춤 생필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상 직접 발품 팔아 찾아본 1인 가구에 딱 맞는 다이소 미니꿀템10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