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접 먹어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수원 맛집 5

반응형
728x170

직접 먹어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수원 맛집 5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지역별로 유명한 맛집들이 많이 있어요. 이미 유명한 맛집부터 숨어있는 맛집까지!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본 맛집들 중 수원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수원 맛집을 모아봤어요^^



1. 삼형제만두

수원 지동시장 입구에 있는 ‘삼형제만두’는 이미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못난이만두 느낌의 왕만두는 만두피에 채소가 들어있고, 두께감이 있지만 폭신폭신한 식감이 좋았어요. 알찬 만두소는 담백하면서 간이 잘 맞아요. 김치만두는 감칠맛이 있고 대체적으로 손만두 느낌의 식감과 만두맛이 좋은 맛집이에요. 



2. 수원이라면

국물에 대한 칭찬이 자자한 수원 성균관대 맛집 ‘이라면’이에요. 소뼈와 닭발을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서 일반적인 라면과는 다르게 MSG맛이 덜 나는 국물이에요.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라면을 한그릇 먹고 나서 인스턴트라는 생각이 거의 들지 않았어요. 깔끔한 라면 국물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게 추천하고 싶어요^^



3. 저스트버거

두툼하고 육즙이 가득 고인 패티가 맛있는 수원 맛집 ‘저스트버거’에요. 세트로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감자튀김은 정말 굵어서 포슬포슬한 식감도 좋고, 일단 패티가 정말 맛있어요. 반으로 잘랐을 때 패티의 두께가 시선강탈하고, 소스맛이 강하지 않아서 재료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는 수제버거 맛집이에요. 



4. 아롤도그

아주대 맛집으로 유명한 아롤도그는 다양한 종류의 핫도그를 판매해서 입맛에 따라 메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요.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치즈도그는 모짜렐라치즈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치즈가 많으면 짠맛도 많이 나는데, 짜지 않고 굉장히 부드러워요. 또 톡톡 터지는 소시지 안에 톡톡 씹히는 통조림옥수수가 들어있어서 핫도그 식감이 살아있어요.



5. 장안통닭

수원 통닭골목에는 이미 유명한 치킨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닭모래집을 서비스로 주는 장안통닭이에요.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얇아서 바삭바삭해요. 특히 깨끗한 기름에서 튀겨내고 국내산 생닭을 사용한다는 점도 좋았던 곳이에요. 기본에 충실한 치킨이 먹고 싶을 때 딱 좋은 맛집이랍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