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접 먹어본 다이소 이색 주전부리 7

반응형
728x170

직접 먹어본 다이소 이색 주전부리 7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다이소에 갔다가 독특한 간식거리들을 몇 개 사왔어요.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맛부터 눈길을 끄는 비주얼까지! 

직접 먹어본 다이소 이색 주전부리 7가지를 소개할게요^^



1. 바나나모양 초콜릿필링 머쉬멜로우

달콤하고 쫄깃쫄깃한 마시멜로가 바나나모양이에요. 진짜 바나나와 많이 닮았죠?! 달콤한 맛과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머쉬멜로우, 그리고 그 안에는 초콜릿필링이 들어있어요. 단맛으로 시작해서 단맛으로 끝나는 당 충전용 간식인 것 같아요^^



2. 다이제 미니

큼직하고 두툼한 다이제를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서 한입에 쏙 넣어먹기 좋아요. 다이제는 이색먹거리라기 보다는 사이즈가 미니미니 해지면서 어릴적 즐겨 먹던 그 맛을 상상하게 돼요. 바삭한 과자와 달콤한 초콜릿의 조화가 좋고. 어릴 때 굳이 입에 넣어보겠다며 서로 입크기 자랑하던 다이제가 생각나서 골라봤어요^^



3. 추억의 달고나

이건 정말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맛이죠~ 이름부터 정감어린 추억의 달고나에요. 달고나 특유의 단맛이 아주 강해서 한 개만 먹어도 충분해요. 어릴 때 뜨거운 불 앞에서 달고나 좀 만들어보신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



4.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한 3cm 냠냠이 비스킷

강아지뼈다귀 모양 같기도 하고, 초코송이에서 초코만 먹고 남긴 모양 같기도 한 이 과자는 3cm 냠냠이 비스킷이에요. 

귀여운 비스킷 시리즈가 더 있어서 취향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바삭바삭한 식감 때문에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5. 빼빼로 - 깔라만시 상큼요거트

요즘 정말 다양한 맛의 빼빼로가 출시된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 왠지 빼빼로스럽지 않은 깔라만시 상큼요거트를 골랐어요. 살짝 새콤한 향이 나는데 먹으면 더 상큼한맛과 달콤한맛을 같이 느낄 수 있어요. 깔라만시를 직접 먹어보지 않아서 비교는 어렵겠지만, 요거트맛 빼빼로도 맛있네요~



6. 붉닭 소시지

남다른 두께감을 자랑하는 소시지와 불닭이 만난 빅팜불닭이에요. 소세지 껍질을 벗기면 살짝 주황빛이 도는 속살이 나와요. 한입 맛을 봤는데, 기존 불닭과 관련된 다른 먹거리들처럼 아주 매운맛은 아니고 일반 소시지에서 살~짝 매콤한 맛이 도는 정도에요. 



7. 초코파인애플케이크

대만에 가면 꼭 사와야 하는 쇼핑리스트 중 하나인 파인애플케이크의 초코버전이에요. 안에 들어있는 잼도 맛있고 차와 잘 어울리는 달콤함이에요. 또 케이크가 퍽퍽하지 않아서 한입에 쏙 넣고 먹기 좋아요.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