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 직원이 직접 골라준 아이디어상품 10

반응형
728x170

다이소 직원이 직접 골라준 아이디어상품 10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은 다이소에 가면 저렴한 가격 뿐만 아니라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는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다이소 직원분도 인정하는 아이디어 상품들이 있더라고요. 평소 자주 이용하는 다이소 매장의 직원분이 직접 골라준 아이디어상품 10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1. 접이식 백팩

여행 가방을 꾸릴 때 관건은 짐을 간소화해서 여행가방의 부피를 줄이는 거죠. 특히 미니멀한 여행 가방을 꾸리는 분들게 추천하고 싶은 접이식 백팩이 있더라고요. 여행지에서는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하면서, 짐도 넉넉하게 담을 수 있어서 백팩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 사용하지 않을 때 접어서 보관하면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정말 좋아요.



2. 꽃가루 부착방지 스프레이

꽃가루 접근금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꽃가루 때문에 불편한 분들 많으시죠?! 그렇다고 꽃가루를 피해서 실내에만 있을 수는 없잖아요. 꽃가루 부착방지 스프레이는 외출할 때 겉옷에 뿌려주면 꽃가루뿐만 아니라 먼지나 오염물질도 차단되는 기능성 스프레이에요. 하나쯤 집에 구비해두고 외출할 때 간편하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3. 거울부착 변기솔

화장실 청소의 최대 난코스 변기! 변기청소를 위해서 태어난 변기솔이 있어요. 이건 실용성과 아이디어 모두 인정각이에요. 변기모양에 딱 맞게 곡선형으로 되어있어서 쉽게 솔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청소할 수 있고, 거울 부착형이라서 눈으로 확인이 어려운 구석구석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한 꿀템이에요^^



4. 리싸이클용 가위

일반 가위로 페트병을 자르다보면 자꾸 밀려서 반듯하게 자르기가 어려운데, 이 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가위가 있어요. 리싸이클용으로 나온 제품인데 미끄러지지 않는 톱니날과 ㄴ자 형태의 디자인으로 페트병, 종이팩, 필름지 등을 쉽게 자를 수 있어요. 



5. 렌지후드필터

가스레인지로 요리할 때 발생하는 모든 연기와 냄새를 흡수하는 렌지후드. 가끔 한번씩 분해해서 보면 찌든때, 기름때에 온갖 이물질까지 장난이 아니에요. 매일 닦을 수 없다면 매일 깨끗하게 사용할 수 밖에요~ 렌지후드필터를 끼워놓으면 게으름을 피워도 티가 나지 않아요^^; 모든 렌지후드에 사용가능하고 1~2개월에 한번 교체만 해주면 돼요. 



6. 여행용 접이식 옷걸이

여행용 꿀템으로 접이식 백팩에 이은 접이식 옷걸이도 있어요. 여행지에 도착해서 짐을 풀어놓을 때 중요한 몇 가지 옷들은 옷걸이에 걸어놓게 되는데요. 옷걸이가 없어도 당황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 접이식 옷걸이에요. 특히 이 제품은 셔츠나 원피스처럼 구김이 많은 옷을 가지고 이동하시는 분들게 추천하고 싶어요. 



7. 와인오프너

와인 오프너는 사용할 때마다 참 익숙하지 않은 도구 중 하나인데요. 펌프형의 와인오프너는 사용법이 정말 간단하고 손으로 쥐고 돌리기 쉬운 디자인이라서 힘들이지 않고 쉽게 코르크를 뺄 수 있어요. 



8. 여행용 빨랫줄&여행용 멀티와이어

요즘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이 정말 많아요. 저도 가끔 캠핑을 가는데, 이건 보자마자 캠핑 가서 사용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바로 여행용 빨랫줄과 멀티와이어에요. 캠핑이나 여행을 다니다보면 다용도로 끈이 필요할 때가 많은데, 여러모로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9. 창틀 청소솔

좁고 기다란 창틀을 청소할 때 항상 어떤 도구를 사용할까 고민하게 되죠. 그런 고민을 한방에 날려준 창틀, 문틈 청소 꿀템이 있어요. 손으로 잡고 사용하기 편리하고 좁은 틈에 딱 끼워서 밀어주기만 하면 먼지 제거도 시간 문제죠~ 



10. 스마트 공구용품4종

마지막은 스마트함이 뚝뚝 묻어나는 공구4종이에요. 스크류 드라이버와 너트 드라이버가 내장된 라쳇타입 드라이버세트, 어떠한 형태의 볼트나 파이프에도 사용가능한 렌치, 회전하면서 절단이 가능한 로터리커터칼, 파이프나 병뚜껑을 쉽게 열고 잠글 수 있는 스트랩 고무렌치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공구함에 장비빨 좀 세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 다이소 직원이 직접 골라준

가성비는 물론 아이디어까지 뿜뿜하는

다이소 꿀템 10종 이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