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즈덕후의 인생레시피라는 ‘백치즈롤’ 만들기

반응형
728x170

치즈덕후의 인생레시피라는 ‘백치즈롤’ 만들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치즈 좋아하세요? 저는 치즈라면 뭐 ㅋㅋㅋ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재료가 치즈 같아요. 오늘은 다른 요리를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치즈가 아니라, 치즈만으로도 끝내주는 ‘백치즈롤’을 만들어볼게요. 단언컨대 치즈덕후의 인생레시피가 될 거예요^^



재료만 봐도 사이즈 나오죠 ㅋㅋ

옥수수콘이 살짝 도와주긴 하지만

치즈 하나면 끝장나는 치즈치즈한 요리에요.

이 ‘백치즈롤’은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

손호준님이 백종원님께 하사받아 공개한 레시피에요.

[백치즈롤 재료]

모짜렐라치즈, 옥수수콘, 설탕.



오늘 요리에서는 프라이팬이 중요해요.

코팅이 벗겨지지 않은 프라이팬을 준비해서

약불에 은은하게 달궈주세요. 



이제 프라이팬에 빈틈없이 모짜렐라치즈를 올려요.

프라이팬에 꽉 채워서 요리하기 때문에

사이즈가 작은 프라이팬이 요리하기 더 편해요. 



치즈가 지글지글 끓기 시작하면서

치즈덕후의 마음까지 흔들어놓기 시작했어요^^

치즈는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약불에서 은은하게 녹여야 

바닥도 타지 않고 더 맛있어요. 



치즈 바닥이 노릇노릇하게 익으면

잘 녹은 치즈 위에 옥수수콘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달콤한 설탕을 솔솔~



모짜렐라치즈+옥수수콘+설탕

이 조합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한번만 먹어보면 바로 중독될 거예요!!! ㅋ



이제 김밥 말 듯이 돌돌 말아주면 끝!

방송에 나온 레시피에서는

옥수수콘과 함께 밥을 넣었어요.

그러면 모양을 더 잘 잡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전  치즈치즈하게~~~ 



치즈에 옥수수콘 넣고 굽기만 했는데

보기만 해도 설레는 ‘백치즈롤’이 완성입니당~



이거야말로 치즈맛, 치즈 그 자체죠!



백치즈롤의 백미 치즈샷~

전체가 다 치즈라서

쭈욱- 늘어나는 재미는 세상 최고에요. 

오히려 치즈가 살짝 식으면서

더 쫀득쫀득하게 늘어나는 맛이 있었어요~



백치즈롤 속을 보면

치즈 속에 옥수수콘, 이게 다예요 ㅋㅋ

근데 이게 정말 맛있답니다~



짭조름하고 쫀득쫀득하게 

입안에서 폭발하는 치즈.

그리고 그 치즈 속에서

톡톡 터지는 달콤하고 고소한 옥수수콘.

이거 완전 꿀맛이에요. 

너무나도 격하게 취향저격 ㅋㅋ



시원한 맥주 한잔 생각나는 백치즈롤.

옥수수콘과 밥을 같이 넣으면

든든한 식사대용 별미로도 아주 좋아요.

치즈가 생각날 때

제대로 치즈폭발 ‘백치즈롤’을 추천할게요.

이상 치즈덕후에겐 인생레시피라는

‘백치즈롤’ 만들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