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음컵과 함께 시원하게 먹는 GS25 신제품 ‘열무김치말이국수’

반응형
728x170

얼음컵과 함께 시원하게 먹는 GS25 신제품 ‘열무김치말이국수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더운 여름에 입맛 없을 때 생각나는 음식, 뭐가 있을까요? 저는 속이 뻥 뚫릴 만큼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새콤한 맛으로 집 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만드는 열무김치국수! 생각만 해도 군침 도는데요. 오늘은 GS25 신제품 ‘열무김치말이국수’를 소개해드릴게요. 



여름 별미 중의 별미 ‘열무김치말이국수’에요.

시원한 국물과 새콤하게 잘 익은 열무김치가

더위에 지친 입맛 살리는데 명약이죠^^ 

 


GSS25의 열무김치말이국수는

가격은 3500원, 총 내용량 513g이에요.

바로 먹을 수 있는 즉석섭취식품으로 

시원한 국수 생각날 때 간편하기 먹기 좋아요. 



내용물은 김치말이육수, 소면, 열무김치, 오이에요. 

그리고 한가지!

얼음컵이 있어요. 

상시증정하는 얼음컵 속 얼음을 넣고

시원하게~ 아니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겠죠?! ^^



열무김치말이국수는 전자레인지에 데울 필요도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가장 큰 용기에 김치말이육수를 넣고

육수에 소면, 열무김치, 채 썬 오이 몽땅 넣어서

후루룩 먹으면 돼요~ ㅋㅋ



얼음을 넣기 전이지만

이미 냉장고에 넣어뒀던 육수가 차가워서

시원함이 느껴졌어요. 



젓가락으로 휘휘 저었더니

열무김치국물이 육수에 배어서

좀 더 먹음직스러운 국물색깔이 됐어요. 

열무김치만 하나 먹어봤는데,

아주 새콤하게 잘 익었더라고요~



이쯤에서 등장하는 열무김치말이국수의 포인트.



얼음컵이에요~~~



얼음컵 하나 통째로 다 넣었더니

얼음양이 꽤 많았어요.

역시 얼음이 들어가니까

클라스가 다른 시원함이 아니 차가움이 느껴지네요!



와.... 

국물 한모습 쭈욱 들이켰더니

머리가 띵띵 ㅋㅋㅋ

얼음 때문에 정말 정말 차가워요.

가슴속까지 뻥 뚫린다는 표현이 딱이에요.



얼음 때문에 육수맛이 흐려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원래 육수가 간간해서 그런지 처음 맛 그대로에요.

육수는 식초가 많이 들어간 냉면육수 느낌이었어요. 

정말 새콤새콤해요~



면도 적당히 잘 삶아졌고,

열무김치랑 먹으니까 정말 별미네요~

중간에 아삭하게 씹히는 오이도 맛있었어요. 

역시 열무김치는 여름에 먹어야 제맛이고,

열무김치로 만든 시원한 국수는

여름 내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후루룩 넘어가는 국수도

새콤하게 잘 익은 열무김치도 맛있지만,

열무김치말이국수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는

동동 뜬 얼음으로 완성한 시원함이에요. 

한그릇 뚝딱 하면

더위가 싹 사라질 것 같아요~!!



가슴 속 까지 뻥 뚫리는 시원함과 함께

새콤한 맛으로 입맛 돋우는 여름별미^^

얼음컵과 함께 시원하게 먹는 GS25 신제품 

‘열무김치말이국수’ 먹어본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