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레이더스 신제품 퓨전먹거리 ‘불고기치즈떡볶이’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트레이더스 신제품 퓨전먹거리 ‘불고기치즈떡볶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한동안 신메뉴가 뜸했던 트레이더스 피자코트

오랜만에 등장한 퓨전먹거리 두둥!

불고기+치즈+떡볶이의 조합으로 탄생한

트레이더스 불고기치즈떡볶이 솔직후기를 시작합니다.



신메뉴가 등장할 때마다

트레이더스 피자코트 입구에 등장하는 입간판.

이번엔 불고기 치즈 떡볶이에요. 



불고기 치즈 떡볶이는

치즈를 품은 매콤한 떡볶이에

불고기,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퓨전떡볶이로

가격은 6,000원이에요. 



불고기 치즈 떡볶이와

트레이더스의 가성비 갑! 짐승용량 음료

빅스위트라떼까지 같이 주문했어요. 



1년 365일 옳은 치즈가 들어가서

일단 비주얼은 만족스러웠어요~

트레이더스에 워낙 가성비 좋은 먹거리들이 많아서

가격대비 양은 조금 아쉽네요. 



불고기 치즈 떡볶이인만큼 불고기가 눈에 띄어요. 

떡볶이 위에 토핑된 불고기 크기가 큼직하고, 

치즈는 가운데 위주로 있어요. 

국물이 많이 없는 떡볶이 스타일이에요.

국물 떡볶이 좋아하는 분들께는

마이너스 점수가 되겠네요.



포크로 가운데 콕 찍어서 들어 올렸더니

치즈가 쭈욱-

불고기와 치즈가 들어가서

매운맛은 거의 없어요.

오히려 떡볶이 양념이 달달해요.

떡은 말랑말랑하고 어묵도 들어있어요.

불고기는 트레이더스 피자에 토핑으로 올리는 

고기와 똑같은 맛이에요.

아마도 같은 고기를 

떡볶이와 피자에 나란히 올리는 것 같아요.



떡볶이떡에 양념 골고루 묻혀서 먹으면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달달한 떡볶이 맛이에요. 



떡은 크기는 작지만

말랑말랑하면서도 쫄깃쫄깃해요. 

그리고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떡볶이떡이에요.

치즈 토핑에 이어 떡까지 치즈.

치즈마니아에겐 취향저격 각이네요!



떡, 불고기, 어묵 중

떡이 가장 식감도 좋고 양념도 잘 배었어요.



치즈로 덮인 불고기는

입에 넣으면 치즈맛이 싸악- 퍼지려는 순간!!!

고기 누린내가 나요...



떡볶이 양념이 고기에 잘 어울리지 않아서 그런지

떡볶이 속에 들어있는 불고기를 먹는 느낌보다는

그냥 약간 냄새나는 고기를 먹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리 제가 고기고기한거 좋아한다고 하지만

불고기 없이 떡과 치즈만 있는 조합이 더 좋았어요.



불고기랑 떡을 같이 먹으면

쫄깃한 떡의 식감도 떨어지고 케미도 별로네요.



떡 속에 들어있는 치즈와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치즈.

차라리 불고기 치즈 떡볶이에서 불고기 떼고

치즈떡볶이였다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생각해요^^;

물론 고기가 엄청 비호감에

급 떨어지는 고기는 아니에요. 

단지, 고기의 누린내를 완벽하게 제거하지 못했고

그 냄새 때문에 떡볶이의 다른 맛까지

반감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랜만에 등장한 트레이더스의 신메뉴.

불고기+치즈+떡볶이 조합의 퓨전떡볶이로

상상헀던 맛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어요.

전체적인 느낌을 정리하자면

불고기를 뺀 나머지는 치즈떡볶이로 평타이상이지만

굳이 불고기를 빼고 먹을 거라면

6000원을 주고 이 메뉴를 선택할 것 같진 않아요.

개인적으로 저라면 비슷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다른 메뉴를 선택할 듯~!!

이상 트레이더스 ‘불고기치즈떡볶이’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