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한 크림과 치즈맛 GS25 신제품 ‘알프레도크림스파게티’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진한 크림과 치즈맛 GS25 신제품 ‘알프레도크림스파게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 스파게티 중에서

크림소스 스파게티 종류가 꽤 있는데요.

최근에 GS25에서 크림소스 스파게티

신제품이 출시됐더라고요. 

크림크림하고 느끼느끼한거 좋아하는 제가

그냥 넘어갈리 없죠^^;

‘알프레도크림스파게티’ 먹어본 솔직후기입니다~



GS25 신제품 ‘알프레도크림스파게티’

스파게티와 사이드 메뉴 몇 가지로 구성된

심플한 도시락으로 가격은 3,800원이에요.

총 내용량은 372g인데,

영양정보는 별도로 표시되지 않았네요. 



뚜껑을 열면

크림소스를 덮고 있는 비닐이 있어요.

전자레인지로 데울 땐 비닐을 제거하고 돌려야겠죠!

일단 스파게티 비주얼이 굉장히 깔끔하고.

크림소스 위에 토핑된

마늘이 인상적이네요. 

전자레인지로 데우기 전이라

소스가 크림치즈와 비슷한 제형이에요.



전자레인지로 1분30초 데웠더니

크림소스도 부드러워지고

사이드메뉴도 먹음직스러운 색감이 살아났어요.


뚜껑에 쓰여있던 것처럼

진한 크림 느낌은 나는데, 

치즈의 풍미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냥 고소한 크림소스 냄새였어요. 



사이드메뉴는 닭봉, 당근, 감자, 브로콜리에요. 

당근, 감자, 브로콜리는 양념없이 본연의 맛 그대로고

닭봉은 매콤한 파우더가 뿌려져 있어서 맛있어요.

단, 아쉬운 점이 있다면

피클이 없다는게 아쉽네요. 



하얀색 크림소스만 있는게 아니라

그 위에 슬라이스마늘, 다진 베이컨, 파슬리가루가

토핑되어 있어서 훨씬 비주얼적으로 좋아요. 



크림소스를 면과 골고루 비비면

꾸덕꾸덕한 소스가 면에 잘 배지만,

비빌 때 소스가 살짝 부족한 느낌도 들었어요. 



일단 크림소스가 묽지 않아서 좋았어요.

보통 소스가 너무 묽으면

면에 그 맛이 잘 배지도 않고 싱거운데,

이건 소스가 진해서 좋아요. 

포크로 돌돌 말아서 맛을 봤어요.

한마디로 맛을 표현하자면 그럭저럭. 그냥저냥. ㅋ



알프레도크림소스 퀄리티가 나쁜건 아니지만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크림소스와 치즈의 풍미가 느껴지진 않았어요. 

고소한 크림소스의 맛을 반감시키는건

밀가루맛이 나는 스파게티면과 아린 마늘이에요.

제가 먹은 도시락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면에서 밀가루맛이 계속 나고,

마늘의 아린맛이 혀에 계속 맴돌더라고요. 

또, 처음엔 꾸덕한 소스가 좋았는데,

소스양이 많지 않아서인지

먹다보니 소스가 부족해서 면이 퍽퍽했어요.



물론 간편식의 대명사인 

편의점표 스파게티로 생각하면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요즘 워낙 고퀄리티 도시락이 많이 출시되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네요.

이상 GS25 신제품

‘알프레도크림스파게티’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