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활의달인에 소개된 달인표 ‘모카파이’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생활의달인에 소개된 달인표 ‘모카파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빵덕후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달인표 빵을 선물받았어요. 

생활의달인 케이크왕중왕으로 소개된

서승주달인표 모카파이인데요.

달인이 만든 모카파이맛을

가감 없이 소개해드릴게요^^



승주 달인의 모카파이에요. 

선물받은거라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는데,

초코파이 빅사이즈 느낌이에요. 



가만히 보다보니

문득 떠오르는 먹거리가 하나 있더라고요.

전주에서 유명한 초코파이 아시죠???

핸드메이드와 큼직한 사이즈가

전주의 유명 초코파이와 비슷했어요.  



케이크왕중왕 달인 서승주.

믿고 먹게 될 수도 있지만,

그만큼 기준치가 높아져서 실망이 클 수도 있는

방송의 힘이란 ㅎㅎㅎ



포장지 뒷면에는 

모카파이 맛있게 먹는 팁이 있어요. 

따뜻한 커피 or 우유

둘다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1회 제공량 모카파이 한 개 기준으로

총 내용량 85g에 475kcal에요. 

역시나 큼직한 사이즈만큼

열량도 거대했어요. 



겉면을 보면

초콜릿이 듬뿍 발라진 느낌은 아니에요.

초콜릿 옷을 입고 있긴 하지만

살짝 약하게 발라진 느낌이 들었어요. 



선물해주신 분이 초코파이도 판매한다고 하는데,

초코파이가 먼저 품절이 돼서

모카파이만 사왔다고 하더라고요. 

아쉬운대로 집에 있더 초코파이와 

크기 비교샷을 찍어봤어요. 

한입에 넣기는 힘든 사이즈죠?!



모카파이인데

모카향이 진하게 풍기진 않았고요,

생각보다 초콜릿향도 진하지 않았어요. 

옆면에 초콜릿이 많이 뭉친 부분을 먹어보면

초콜릿맛이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그런데 윗면과 밑면은 초코맛이 약했어요.

덕분에 단맛이 과하지 않아

은은한 모카향이 느껴지긴 하더라고요. 



반으로 자르면

두툼한 모카빵 속에 크림이 발라져있는데,

크림양이 상당히 적었어요.

일반 초코파이와 비교해도

2배가 넘는 빵에 비해 크림이 한눈에 봐도 적죠!

개인적으로 저는 크림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나쁘지 않았지만

그만큼 빵이 두껍게 느껴져서 살짝 퍽퍽하더라고요. 



모카빵은 두께가 두툼해서

모카케이크 시트맛이라고 생각하면 되고요~

생각처럼 촉촉하진 않아요.

단지 모카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크림 살짝, 초콜릿으로 달달하게 마무리하네요. 

크기가 커서 이거 하나에 커피 한잔이면

배가 든든해요. 

달인표 모카파이.

달인이라는 이름 때문에 

제 기대가 너무 높았던 걸까요?



분명 맛은 있었지만,

달인이 만든 촉촉하고 부드러운

모카파이의 느낌라서 살짝 아쉬워요^^;

이상 생활의달인 케이크왕중왕 

달인표 ‘모카파이’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주관적인 의견에 의해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