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케이크

반응형
728x170

블루베리 치즈 케익(Blueberry Cheese Cake) 

다크 초콜릿 가나슈 케익(Dark Chocolate Ganache Cake)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Apple Mango Yogurt Blended)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Iced Signature Chocolate)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친구와 함께 스타벅스가서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달달한 케이크도 먹었어요.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지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이는 신메뉴가 출시됐네요.

오미자 피지오,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 이렇게 3가지에요.

제 친구가 이 중에서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를 먹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스타벅스에서의 즐거운 티타임 좀 자랑할께요 ㅋㅋ 

 

▼바닥까지 떨어진 당을 충전하기 위해서 ㅋㅋㅋㅋ

사실 시원한 음료보다 케이크에 더 눈이 가는건 사실이죠 ㅋ

이렇게 바라만봐도 달달함이 마구 솟아오르는 4총사입니당^^

 


▼치즈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치즈덕후이기에...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는 사랑입니다_♡

근데 먹다보면... 위에 올려진 블루베리가 너무 달긴해요.

그래서 처음에는 같이 먹다가 반쯤 먹고는 블루베리는 빼고 먹었어요 ㅋㅋ

치즈맛이 정말 진한게 딱 제 스타일이에요!

블루베리 치즈 케익
Blueberry Cheese Cake

상큼하고 달콤한 블루베리를 듬뿍 올린 진한 치즈 케익입니다.

제품 영양 정보

240(g)
  • 일반 / 1회 제공량 (kcal)
    764
  • 포화지방 (g)
    22
  • 나트륨 (mg)
    426
  • 당류 (g)
    60
  • 단백질 (g)
    10

 알레르기 유발요인 : 우유 / 달걀 / 콩 / 밀 

상큼하고 달콤한 블루베리를 듬뿍 올린 진한 치즈 케익입니다. 초콜릿 쿠키로 케익의 밑면을 만들어 달콤함을 더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공식 사이트




▼제가 사탕은 안먹어도 초콜릿은 정말 좋아하거든요 ㅋ

저희들의 또 다른 선택은 바로 다크 초콜릿 가나슈 케이크에요.

진한 다크초콜릿과 뽀얀 슈가파우더의 조화가 너무 예뻐요~

한입 베어물면 찰리의 초콜릿 공장에 견학 간 느낌이 들 것 같아요 ㅋㅋㅋ

다크 초콜릿 가나슈 케익
Dark Chocolate Ganache Cake

다크&밀크 초콜릿 가나슈, 초콜릿 케익 시트와 연유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진한 초콜릿 케익입니다.

제품 영양 정보

95(g)
  • 일반 / 1회 제공량 (kcal)
    391
  • 포화지방 (g)
    11
  • 나트륨 (mg)
    131
  • 당류 (g)
    23
  • 단백질 (g)
    4

 알레르기 유발요인 : 우유 / 달걀 / 콩 / 밀 

진한 초콜릿 케익 시트와 다크&밀크 초콜릿 가나슈, 연유 생크림이 조화로운 케익입니다. 에클라도르(웨하스 타입의 쿠키)를 케익 내에 샌드하고 겉 면에 장식하여 질감의 변화를 주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공식 사이트


▼옆모습만 봐도 당분이 마구 섭취되는 것 같죠?!

이상하게 달달한게 땡기는 날이 있잖아요. 이날이 딱 그런날 이었어요.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달콤한 다크초콜릿.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으로 '베스트'라고 봅니다 ㅋㅋㅋ

 

▼ 다크 초콜릿 가나슈 케익은 입속으로 쏙 넣으면 달콤한 맛이 싹 퍼져요.

기분나쁘게 달기만 한게 아니라 달콤하면서 쌉싸름하면서 초콜릿 향까지 은은하게~

떨어진 당 충전은 물론이고 기분까지 좋아지는 듯 해요~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에요. 색깔부터 상큼상큼하죠?! 

이건 제 친구가 먹은건데 친구의 생생후기 들려드릴께요 ㅋ

요구르트 느낌은 너무 안난다고 해요.

애플망고 알갱이가 제법 커서 빨대에 걸려 잘 안나기도 한다고 하네요 ㅋ

그래서 씹히는 맛이 좋고 스벅 요거트 음료중에는 가장 낫다고 엄지척!

그리고 주문할때 시럽을 빼달라고 하니까 아예 빼는건 안된다고해서 반으로 줄였는데도 달달

스벅에서 시즌 음료 새메뉴 나오면 별로인데 이번엔 괜찮다고 하네요. 한번 드셔보세요~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Apple Mango Yogurt Blended

과육이 단단하고 풍미가 살아 있는 애플망고와 저지방 요거트가 어우러져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입니다.

리얼 요거트와 무지방 우유, 애플망고가 어우러져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입니다. 과육이 단단하고 풍미가 살아 있는 애플망고를 요거트와 함께 음료로 즐겨보세요!     -출처- 스타벅스 공식 사이트



▼이건 제가 시킨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이에요.

제가 이날 진짜 뭐가 어케 됐나봐요. 지금보니 죄다 달달달달달달달달 ㅋㅋㅋㅋㅋㅋ

이건 우리가 흔히 아는 아이스초코맛이에요. 초코 알갱이가 아주 작게 씹히고요.

처음 마셨을때 시원하고 달달한게 완전 맛있었어요.

그런데 케이크를 먹다보니 아무 맛이 안나더라고요 -.-

시그니처초콜릿의 달달함도 덮어버린 케이크의 달달함이란..... ㅋ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Iced Signature Chocolate

진한 초콜릿과 시원한 우유에 휘핑과 코코아 파우더가 얹어진 음료.

진한 농도의 풍부한 초콜릿과 시원한 우유의 혼합에 얼음을 넣고 휘핑크림과 코코아 파우더로 장식한 시원한 초콜릿 음료입니다.     -출처- 스타벅스 공식 사이트


친구와 함께 신나는 수다. 그리고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에 케이크까지...

간만에 힐링. 을 제대로 하고 왔어요.

그리 긴 시간이 아니라서 아쉬움이 남았지만 ㅠㅠ

사실 하루24시간을 붙어서 수다를 떨어도 항상 아쉽긴해요 ㅋㅋㅋㅋ

친구.

참 고맙고 기분좋고 든든하고 아끼고 믿어주고 사랑하고...

친구는 사랑이죠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친구가 그립네요...

지금까지 친구와 함께하는 시간이 참 좋은 코코언니였습니다 뿅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