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일 아침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준다는 '90초' 샤워법

반응형
728x170

매일 아침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준다는 '90초' 샤워법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매일 아침 단 '90초'만 투자하면 활력이 넘치게 해주는 샤워법을 공개했습니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우리는 매일 아침 샤워를 하면서 대부분 잘못된 행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매체는 우리가 아침에 일어나 샤워를 하고 나와도 여전히 잠에서 깨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유는 이렇습니다.

실제로, 대부분 따뜻한 물로만 샤워를 하는데 이것은 다시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낸다는 것!

따라서 씻고 나왔을 때 정신이 맑아지기는 커녕 오히려 더 노곤해지기 쉽다고 말하는데요.


해결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30초간 차가운 물로 몸을 씻은 뒤 다음 30초는 따뜻한 물을 사용합니다. 이후 마지막으로 얼음장처럼 가운 물로 다시 30초간 씻어 주면 끝!



빅토리아 베컴 역시 아침을 깨워주는데 최고라고 극찬한 '90'초 샤워가 화제에 올랐는데요.


위와같이 '찬물, 따뜻한물, 찬물'을 순서대로 30초씩 총 90초 동안 샤워를 하면 하루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고 매체는 보도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90'초 샤워가 모세혈관을 열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몸에 에너지를 향상시킨다"며 "하루종일 활력이 넘칠 수 있게 해준다"고 강력 추천했답니다. 


또 "백혈구를 만들어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고 스트레스를 낮춰 항우울제로도 작용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 90초 샤워법 어떠셨나요? 

저도 매일 아침 샤워를 하면서 따뜻한 물로만 샤워를 하고 찬물은 사용하지 않는데요. 내일 아침이라도 한번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참! 그래도 자신의 신체 조건과 컨디션에 맞게 활용하셔야 되는것 아시죠? 개인마다 혈압이 있을수도 있고, 심장이 약하신분들도 계시니까 아무리 좋은 방법과 효과가 있다고 해서 무조건 그대로 하는것은 위험한 행동이라고 생각됩니다. 모두들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 하시길 바랄게요^^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