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콘치즈랑 만두를 한번에! ‘콘치즈 톡톡’ 먹어본 후기

반응형
728x170

콘치즈랑 만두를 한번에! ‘콘치즈 톡톡’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치즈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리들 중 콘치즈 좋아하시죠? 고소한 치즈와 옥수수콘의 맛이 정말 잘 맞는 것 같아요. 저도 콘치즈를 정말 좋아해서 가끔 집에서 만들어먹기도 해요. 얼마전 콘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들려왔어요. 바로 콘치즈가 들어간 만두가 출시된거에요. 이런건 그냥 넘어가면 섭하죠^^; ㅎㅎㅎ그래서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콘치즈 톡톡. 인도산 강황이 들어있어 만두피가 노란색을 띈다고 써있어요. 



만두 모양은 끝부분이 지그재그인 반달모양이에요. 



먼저 프라이팬은 미리 예열한 후 기름을 둘러주세요. 튀기는게 아니니까 기름은 적당히 넣어주세요. 



만두는 따로 해동하지 않고 냉동된 상태로 팬에 올렸어요. 



만두피가 정말 노란빛을 띄네요.



앞뒤로 뒤집어서 노릇하게 구워지면 완성이에요. 



열심히 굽다 보면 이렇게 안에 있는 치즈가 밖으로 나와요. 치즈를 보니까 이제 거의 다 된 것 같아요. ‘콘치즈 톡톡’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접시에 담았는데 만두피가 노란색이라서 일반 하얀색 만두피보다 더 맛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기분탓일까요? ^^; ㅎㅎㅎ



만두는 구워먹는 만두다 보니까 두껍진 않아요. 오히려 살짝 납작한 편이에요. 



한입 먹어보니 제가 상상한 콘치즈의 맛과는 조금 달랐어요. 저는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치즈가 녹아내린 콘치즈를 상상했는데 이건 그런 맛은 아니더라고요. 



안에 톡톡 씹히는 옥수수의 식감이 좋고 부드러운 소스와 옥수수가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하얀 소스는 스프맛이 났어요. 



속을 열어서 보니까 안에 만두소가 꽉 차 있지는 않아요. 오히려 이거보다 더 꽉 차 있으면 느끼했을 것 같아요. 저는 정말 버터, 크림소스, 치즈 이런거 잘 먹는데 제가 먹기에도 살짝 느끼하더라고요. 이 만두는 많이는 못 먹을 것 같아요^^;



만두를 구울 때 속이 익으면서 치즈가 밖으로 나왔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치즈맛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니었어요. 오히려 치즈맛보다는 스프맛이 강했어요. 



만두피는 나름 쫄깃한 식감도 느껴지고 좋았어요. 강황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특별히 만두피에서 다른 맛이 나진 않았어요. 그리고 간장을 따로 찍지 않아도 될 수 있도록 간은 적당했어요. 



콘치즈 톡톡! 제가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상상한 맛과 많이 다르네요. 아이들은 간식으로 먹기는 좋겠는데 느끼한거 싫어하는 어른들 입맛에는 안맞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독특한 만두를 먹고 싶으면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지만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도 잘 맞지는 않네요^^; 

지금까지 콘치즈 톡톡! 먹어본 솔직 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공감은 코코네를 웃게 한답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