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는 하다 하다 코코넛까지? 편의점 진짜 '코코넛' 후기

반응형
728x170

이제는 하다 하다 코코넛까지? 편의점 진짜 '코코넛'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요즘 독특한 편의점 먹거리가 많은데 이거야말로 끝판왕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야자수가 아니라 GS25에서 사온 진짜! 리얼 ‘코코넛’을 소개할게요~



이거 실화 맞아요???

코코넛 맛이 나는 음료나 과자는 있었지만

진짜! 리얼 코코넛이 딱!!!

보는 순간 이건 꼭 사야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GS25에서 판매중인

‘바로먹는 후레쉬 코코넛’이에요. 

가격은 3500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망설임없이 구입했어요.



구입 후 바로 먹을 수 있도록

가공처리가 되어있어요. 

보고 또 봐도 신기할 따름이에요~



조금의 틈도 허락하지 않는 압축포장으로

진열기한 동안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태국에서 온 코코넛이네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태국 먹거리.

그것도 코코넛.

이정도면 충분히 호기심을 자극할 만 하죠?!



전에 태국 갔을 때 먹었던 코코넛 맛을 떠올리며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윗부분 절취선을 따라 잘라주면,

아래쪽은 쫀쫀하게 압축포장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잘라낸 포장지 속에

펀칭과 빨대가 들어있어요. 

코코넛을 직접 뚫어서 빨대를 꽂아 먹는거예요.



앞면에 동그라미 표시가 된 부분에

펀칭으로 구멍을 뚫어 빨대를 꽂으면 돼요.

실제 코코넛은 굉장히 딱딱해서 

이렇게 구멍을 뚫는다는 건 상상할 수가 없죠.

하지만 이건 바로 먹을 수 있게 가공한 상태래서

플라스틱 펀칭으로 쉽게 구멍을 뚫을 수 있어요.



펀칭으로 꾹 눌러주면

코코넛 껍질을 뚫고 펀칭이 들어가요~

요게 또 은근히 재미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빨대를 쏙!

이제 바로 츄릅츄릅하면 

동남아 휴양지에서 즐겨 먹는 코코넛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어요.

여기가 한국인지, 동남아인지 ㅎㅎㅎ



압축 포장 된 채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지만

궁금한 마음에 포장을 벗겨봤어요. 

깔끔하게 손질된 코코넛이에요. 

크기는 어른손으로 반정도 감쌀 수 있는 크기에요.



양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서요ㅋ

빨대를 뺀 후 컵 위에 거꾸로 올려놨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졸졸졸 쉼 없이 나왔어요. 



제가 조금 흘린양을 감안하면

거의 340~350ml나 되네요. 

맛은... 제가 태국에서 먹어봤던 코코넛과 같아요.

코코넛 과자를 먹은 후 비슷한 맛을 상상하며

코코넛 과즙을 먹은 적이 있는데,

과육과는 다르게 맛이 없었어요 ㅋ

근데 그 맛이랑 똑같더라고요!



그리 달달하지도 않고, 

코코넛 과육과는 다른 오묘한 맛이지만

맛보다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리얼 코코넛이라서

충분히 한번쯤 먹어볼만한 것 같아요. 

동남아를 안가도, 야자수가 없어도 먹을 수 있는

GS25 독특한 먹거리 끝판왕,

‘바로먹는 후레쉬 코코넛’ 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