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상에서 젤 맛있다는 CU ‘세·젤·맛 새우샌드’ 먹어봄.

반응형
728x170

세상에서 젤 맛있다는 CU ‘세·젤·맛 새우샌드’ 먹어봄.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CU 편의점의 새우시리즈 중 3번째로 ‘세·젤·맛 새우샌드’를 사왔어요. 이름 그대로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는 새우샌드. 자신감이 넘치는 이름만큼 얼마나 맛있는지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세·젤·맛 새우샌드에요.

CU 편의점의 새우시리즈 중 하나이고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이름이에요.

가격은 2700원.

아직 내용물을 확인하진 못했지만

새우가 들어간 샌드위치 가격으로 적당한 것 같아요.



냉동흰다리새우살이 12% 들어있대요.

총 내용량 115g에 255kcal에요.

칼로리는 잠시 잊어야겠죠? ^^; ㅎㅎㅎ



포장지를 뜯으면 

기다란 빵 속에 새우토핑이 올려진

세젤맛 새우샌드가 나와요. 

차갑게 먹는 샌드위치라서 따로 데우지 않았어요~



일단 칵테일 새우가 눈에 띄죠?!

토핑이 야박하다는 느낌은 안 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치즈도 뿌려져 있고

일단 비주얼은 맘에 들어요!



포장지 옆면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안내가 되어있어요.

뜯는곳이 있어서

종이케이스를 반으로 자르면 먹기 편해요.



이렇게 딱!

샌드위치를 먹을 때 손으로 잡고 먹으면

위생적으로 좋지 않은데

이렇게 먹으니까 깔끔하고 좋네요.

특히 손을 깨끗하게 씻기 어려운 상황이나

야외에서 먹을 때 좋을 것 같아요!



토핑된 칵테일 새우만 따로 먹어봤어요.

칠리소스로 맛을 내서

새콤달콤 살짝 매콤한게 맛있어요.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새우 식감도 좋아요.

그동안 새우시리즈을 먹을 때 

항상 새우가 아쉬웠는데, 오늘은 아니네요^^



제가 샌드위치에 양상추 넣은걸 좋아하는데,

양상추가 들어있어요~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고소하고 아삭아삭해요.

게맛살도 들어있어서 샌드위치 속이 맛있어요.

누구나 쉽게 상상할 수 있는 맛이지만

원래 그런맛이 맛은 좋죠~~~ 



편의점 샌드위치들 대부분은

차갑게 먹다보면 빵이 많이 퍽퍽한데

이건 빵이 생각보다 부드러워요. 

사실 새우시리즈들이 가성비가 만족스럽지 못했는데

오늘은 맛과 양, 가격이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음료와 같이 먹으면 꽤 든든할 듯 해요!

세젤맛 새우샌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CU 새우시리즈 중 3번째로 맛 본 ‘세·젤·맛 새우샌드’ 솔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