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 수령~ ㅋㅋ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코코네 블로그 입니다. 

다들 새해 뜨는 것은 보셨는지요.

저도 블로그를 운영한지 벌써 두달이 넘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후 40일정도가 지나서야 지급 기준액 수익이 발생하여 핀번호 우편을 받게 되었습니다. 

며칠전에 수령을 한것인데 우편함에 있는것을 모르고 놔두고 있다가 찾아왔네요. ㅎㅎ 제가 그전에는 확인을 했었기 때문에 아마 2~3일정도 지난듯 싶습니다.

2015년 12월 1일로 찍혀있는데 그렇다면 4주가까이 걸려서 받게되었다는 말이네요. 오래도 걸렸습니다. 미쿡이 멀기는 먼가봅니다. ㅋ





구글 애드센스의 핀번호가 있어야 애드센스의 수익금을 자신의 은행계좌 또는 수표로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저렇게 핀번호가 들어있는 우편물을 수령해야합니다. 

이 핀번호를 받기 위해서는 구글애드센스 계정에 $10달러이상의 수익이 발생해야 주소지를 입력하라는 아래와 같은 문구가 나타납니다. 저도 잊고 지냈었는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빨간 경고문구가 어느순간 생겨있더라구요. 





받은 우편물의 모습입니다. 중요 계정 정보 포함치고는 너무 허술하게 왔습니다. 위, 좌, 우 3군데에 비닐스티커로 밀봉이 되어 있지만 등기도 아니고 소포도 아니고 일반으로 왔으니 분실될 우려도 있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그러니 저도 우편함에 왔는지도 모르고 며칠동안 모르고 지냈었죠.

더군다나 안에 핀번호가 밝은곳에 비쳐서 보게되면 보일거 같습니다

그런데 머...하기사 모르는 사람들은 모를테니까요. ㅎㅎ




비닐스티커를 제거하면 아래와 같이 위와래로 펼쳐집니다. 




뒤로 똬악~. 저렇게 핀번호 등록 지시사항을 4단계로 나눠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핀번호가 적혀있습니다. 혹시모를 테러를 대비하여 핀번호는 제가 지웠습니다. 

간단히말해 "애드센스 접속하셔서 핀번호 입력하십시오." 라는 지시사항의 우편물이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하여 핀번호를 입력하고 지급 설정을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2016년 병신년 새해 첫날도 어느덧 저물어가네요. 

모든 분들 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구글 애드센스 가입과 내 블로그에 광고 다는 방법. ( 초보자를 위한 Google AdSense 가입과 등록방법 설명)


더이상 쉬울 순 없다. 빠르고 간편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상단 2개, 하단 달기 (AdSense 코드 삽입하기)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하여 지급설정하는 방법(에드센스 수익금 받는 방법)


구글애드센스 국내 은행별 스위프트(SWIFT) 코드와 은행별 수수료 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