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이상의 심플함은 없다. 애플 배터리 차져 Battery Charger MC500KH/A (애플 AA 충전기)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코코네 코코오빠 입니다.


이번에는 애플에서 만든 충전기인 Apple Battery Charger 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애플에서 만든 충전기입니다.

AA NiMH 2개를 동시에 충전 가능하며 

제품의 설명에 따르면 충전지가 완충이 되면 전원 유입량을 자동으로 줄이는 설계로 인해서 과충전을 막고 

효율성과 안전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럼 전체적인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포장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








제품 구성은 ▲

충전기

AA NiMH 충전지 6개

사용자 안내문

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저의 경우 충전기와 충전지는 따로 빼둔 상태입니다.




충전기와 충전지의 모습입니다. ▲




이렇게 정말 심플하고 미니멀한 사이즈입니다. ▲

애플다운 디자인입니다.




충전기와 충전지 6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충전중의 모습입니다. 저렇게 충전이 진행중이면 주황색 불이 들어옵니다. ▲




충전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주황색 불에서 녹색 불로 바뀌게 됩니다. 



애플 충전기 애플 배터리 차져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충전지6개와 애플다운 충전기를 포함한 가격이면 대충 참아줄만 한 가격입니다.

저같은 경우 트랙패드와 매직 마우스에 4개를 2개는 여분용 배터리로 사용중입니다.


조금 비싸지 안나 생각이 드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정말로 애플스러운 디자인에 심플함의 최고봉. 오래 꼽아두어도 과충전을 방지할 수 있는 안전함까지 갖춘 

애플의 충전기를 살펴보았습니다.

저렴한 충전기를 사용하다가 비싼 충전지 몇개를 녹여버린적이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이 없으니 안심이 됩니다.


저같이 애플의 제품을 무한 신뢰하시는분들, 무선 제품을 많이 사용하시다면 

하나정도는 있어도 쓸만한 제품일듯 합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애플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사람으로 애플의 제품을 좋아하고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은 한 사람으로 제가 구매해서 써본 경험을 토대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하여 써보고 올리는 포스팅이기때문에 제품을 구매하시든 안하시든 구매하시는 분의 선택 사항입니다. 참고만 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

 2015/10/18 - [디지털 이야기/팁&정보] - 효과적인 배터리 사용법. (올바른 스마트폰 배터리 이용, 관리법, 수명 늘리기)

 2016/03/17 - [생활 정보] -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무선 청소기 배터리 자가 교체

 2016/01/21 - [디지털 이야기/IT제품리뷰] - 스마트폰과 찰떡궁합. 소니 보조배터리 CP-V3A 개봉기 및 보조배터리 비교

 2016/01/08 - [디지털 이야기/IT제품리뷰] - 소니 충전기, 소니 충전지 개봉기 (애플 충전기, 애플 충전지와 비교)

 2015/11/30 - [디지털 이야기/아이폰 라이프] - 아이폰 배터리 광탈 해결하는 간단한 방법.

 2015/11/30 - [디지털 이야기/아이폰 라이프] -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 방법(아이폰 효율적인 배터리 절약 팁)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