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전에 가면 꼭 하나씩은 구입한다는 성심당 추천 빵

반응형
728x170

대전에 가면 꼭 하나씩은 구입한다는 성심당 추천 빵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각 지역마다 유명한 먹거리가 있는데요.

대전에 가면 사람들이 손에 하나씩 들고 온다는

유명 빵집 성심당.

저도 성심당에서 가장 유명한

튀김소보로는 몇 번 맛을 봤는데,

오늘은 다른 빵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지난 아니 작년이네요 ㅎㅎ

크리스마스에 성심당 빵을 선물 받았어요.

빵순이에게 빵은 사랑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빵은 

성심당의 ‘순수마들렌’이에요. 

일단 박스포장을 보자마자

왜 선물용으로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성심당하면 튀김소보로인데

순수마들렌도 튀김소보로 못지않은

인기 메뉴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전용 박스 포장이 참 깔끔했어요.



박스 바닥면에

제조일자가 적힌 종이가 붙어있어요. 



박스를 열면 제대로 선물포장비주얼이 뿜뿜해요. 

참고로 순수마들렌 10개입의 가격은 10,000원.

순수마들렌은 성심당 창업 60주년 기념빵으로

유기농 우유가 듬뿍 들어있다고 써 있어요.

솔직히 맛을 보고 유기농우유를 판단하긴 어렵죠.

그냥 믿고 먹는게 진리인 듯.



보통 마들렌이라고 하면

길쭉한 조개모양을 떠올리는데

이건 보름달처럼 둥근 모양이에요.



총 내용량 40g에 154kcal.



포장지 속에서 꺼낸 순수마들렌이에요.

버터향이 진하게 퍼지면서

손에 기름이 묻어나요. 

윗면만 봤을 때는

엄청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나마 유산지 커버가 있어서

손에 덜 묻히고 먹을 수 있어요. 



종이를 벗겨내면 카스텔라 느낌도 나요. 



바닥면을 보면 연두색콩이 보여요.

콩 두알의 매력이라는 문구가 써 있었는데

마들렌마다 콩이 2개씩 들어있더라고요.



순수마들렌은 일반적인 마들렌보다

식감이 좀 더 부드럽고 촉촉해요. 

입에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생각나더라고요. 



달달하면서 폭신한 식감도 나고

콩 두알은 밤과 비슷한 맛이에요.

계란맛이 강하면 비린내가 날 수도 있는데

우유맛이 강해서 더 부드러운 것 같아요. 



선물해주신 분이 

아이 간식으로 좋다고 하셨는데,

제가 실제로 맛을 보니까

맛이나 식감이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맛이에요. 



저는 빵과 아메리카노 조합을 좋아하는데

이건 아메리카노도 좋지만

우유와 더 잘 어울렸어요. 

우유랑 같이 먹으니까 든든하고 좋네요. 

대전 시민이 추천해준

성심당 인기빵 ‘순수마들렌’

한번 맛보셔도 후회하지 않을거예요^^

이상 성심당 순수마들렌 먹어본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선물로 받아서 직접 먹어본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