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 신제품 띵작 ‘모찌모찌롤 초코’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CU 신제품 띵작 ‘모찌모찌롤 초코’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이것은 모찌인가 롤인가.

이것은 치킨인가 갈비인가 ㅋㅋㅋ

영화 속 한 장면이 떠오르죠?! ^^

오늘은 모찌모찌하고 초코초코한

CU 신제품 솔직리뷰를 들려드릴게요.



CU 신제품 ‘모찌모찌롤 초코’

가격은 3000원이고

지난 금요일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제품이에요. 

#지금까지이런맛은없었다

#이것은모찌인가롤인가

영화 극한직업이 인기는 인기인가 봐요~ ㅎㅎ

총 내용량 150g에 455kcal.

초코초코해서 그런지 칼로리가 높아요.



뚜껑을 열면 모찌모찌롤초코가 4개 있어요.

낱개포장 되어있어서 깔끔하긴 한데

조금 투머치한 감도 있어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만큼 

일회용품 사용은 최대한 줄이는게 낫겠죠^^;



비닐포장을 벗겨내면 코코아향이 퍼지는

모찌모찌롤 초코가 딱!

초코빵-초코크림-초코찰떡-초코앙금-크림의 구성으로

초코맛의 다양한 조합을 볼 수 있어요.



겉을 둘러싸고 있는 초코빵은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초콜릿맛이 진하진 않지만

맛보다도 입에서 녹는 식감이 좋았어요.



모찌모찌롤 초코의 매력은 이거 아닐까요?

손으로 꾸욱 눌렀을 때

모찌의 쫄깃함이 느껴지는 것!



모찌모찌롤초코를 손으로 잡고 쭈욱-

쫀득쫀득을 넘어서

쫜득쫜득한 모찌가 장난이 아니에요.

속에 들어있는 크림이 사정없이 늘어나고

초코빵과 초코크림은 이미 두동강이 났는데

초코모찌는 여전히 늘어나는 중~



모찌모찌롤초코는 초콜릿맛이 강하진 않아요.

오히려 제가 기대했던 초코맛은 아니었어요.

그중에서도 초코앙금...

단맛은 굉장히 강하지만

초코초코한 맛이 아니라서 아쉬웠어요. 



안에 들어있는 크림은 

초코앙금에 묻혀서 존재감이 미비해요.



모찌모찌롤초코를 2개 정도 먹고 나면

입안에 단맛이 아주 빈틈없이 꽉 차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콜릿을 아주 좋아하는데

초코초코한 단맛이 아니라 아쉬움이 남아요.

초코빵과 초코크림의 조합은 말이 필요 없고

모찌의 쫀득한 식감도 좋은데

딱 한 개만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 CU 신제품 띵작 ‘모찌모찌롤 초코’ 

제 돈주고 먹어본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