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까지 이런 피자는 없었다! ‘불닭핫치킨바베큐 피자’ 후기

반응형
728x170

지금까지 이런 피자는 없었다! ‘불닭핫치킨바베큐 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만우절날 거짓말처럼 출시된 세상 괴랄한 조합.

피자와 불닭소스가 만났다.

그 맛이 상상이 되시나요?!

따끈따끈하다 못해 화끈화끈한

파파존스 신제품

‘불닭핫치킨바베큐피자’ 솔직리뷰를 시작할게요.



파파존스에서 삼양과 콜라보로

불닭소스를 사용한 피자2종을 출시했어요.

불닭 핫 치킨 바비큐 / 불닭 크림치즈 소스

오늘은 그중에서 

불닭핫치킨바베큐피자를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세상 처음 본 비주얼이죠?!

아무리 불닭소스를 사용했다고 하지만

시작부터 이건 좀 쎄요 ㅎㅎㅎ



불닭 핫 치킨 바비큐는

화끈하게 매운 불닭소스와

매콤한 핫 치킨이 포인트에요. 

오리지날 라지사이즈 기준으로 27,500원인데 

라지와 미디움 사이즈의 중간정도 사이즈에요.  



이 색깔 실화입니까???

피자에 매운맛이라고 하면

할라피뇨나 핫소스정도를 상상하는데

이건 정말 뭘 상상하든 그 이상이에요. 



불닭소스가 뭉친 부분은

빨갛다 못해 검붉은 색깔이

보기만해도 위에 부담을 주네요^^;



피자 밖으로 흘러나온 불닭소스.

피자 도우를 드는 순간

이걸 먹을 수 있을지 의문이 들었어요.

사실 매워 봐야 피자... 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불닭소스 양이 훨씬 많아요.



피자를 손으로 잡기만 해도

불닭소스의 흔적이 쉽게 지워지지 않아요.



주재료로는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불닭소스와

핫치킨, 베이컨, 양송이, 양파에요.

다른 피자에 비해 토핑은 심플한데

불닭소스 때문에 그 어떤 토핑보다 인상적이에요.



불닭 핫 치킨 바비큐를 한입 맛을 보면

매워요!!!

세상에 이렇게 매운 피자는 처음이에요. 

그나마 소스가 덜 발라져있는 부분도

태어나서 처음 맛본 매운맛 피자였어요.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보면

파파존스의 가장 매운 피자라고 하는데

제 생각엔 그냥 피자 중에서 가장 매운 것 같아요.



소스가 뭉친 부분은 말도 마세요 ㅋㅋㅋ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게 아니라

진정한 캡사이신 마니아가 아닌 이상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매운맛은 아니더라고요. 



도우 속까지 스며든 불닭소스의 흔적.

피자 구석구석 안 닿은 곳이 없어요. 

그래서인지 핫치킨의 담백한 식감도

쫄깃한 도우도 어느 하나 기억이 안나요.

그냥 맵기만 했어요.  



핫소스는 손도 댈 필요가 없겠죠?!

오히려 핫소스가 달콤하게 느껴질 정도에요^^;



같이 먹은 가족들도

연신 씁씁하하를 외치면서

맥주에 쿨피스에 우유에

온갖 음료를 다 찾았어요. 

매운맛을 정말 좋아하고 즐기시는 분이 아니라면

이 피자의 매운맛은 좀 아닌 듯...

입, 코 등등 묻음 주의!!

물파스를 바른 느낌이더라고요 ㄷ ㄷ



피자는 토핑 재료에 따라 그 맛이 천차만별인데요.

굳이 불닭소스까지 뿌릴

아니 퍼부을 필요가 있었나 싶어요. 

지금도 피자 맛을 떠올리면

그냥 매운맛 밖에 생각이 안나요. 

정말 제 평생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어본

매운 피자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지금까지 이런 피자는 없었다!

세상 매운 피자리뷰 2탄

‘불닭 크림치즈 소스’편도 기대해주세요^^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