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고 산 책보다 더 반가운, 알라딘 데스크매트

이번달에 책을 조금 많이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하고도 다 읽지 않은 책이 많은데 워낙에 책 욕심이 많아서 자주 구입하게 되네요.

저는 책을 주로 알라딘, 예스24,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에서 구입을 하는데요. 

책을 구입하기 위해 검색을 하다가 마음에 드는 사은품을 주길래 알라딘에서 책 여러권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책이 배송되었을 때 책보다도 사은품을 먼저 개봉했었습니다. ㅋㅋ

사은품으로 받았다기보다는 책을 구입하면서 쌓인 마일리지로 구입을 한 것입니다. 무료 사은품도 있지만 마일리지 2000점을 사용하여 데스크 매트를 책을 구매하면서 함께 신청하여 배송받았습니다. 


이번에 마일리지 2000점을 써서 받은 사은품, 알라딘 데스크매트(Desk mat)입니다.




신청할 수 있는 데스크 매트는 4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성운, 배트맨, 우주 유영, 네티가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서 캘리포니아 성운 매트를 신청하였습니다. 

사진속에서도 맥북과 딱 매칭시켜서 나와있는데 사진도 그렇고 4가지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 책상에 잘 어울릴것 같은 생각이 들어 고민없이 바로 선택하였습니다. ㅋㅋ ▼




크기는 765×300mm 즉, 76.5×30cm 입니다. 재질은 폴리에스테르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줄자를 사용해서 치수를 재어보니 가로는 79.5cm, 세로는 약 30cm, 두께는 0.3cm 로 측정되었습니다. 




뒷면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책상에 깔아두면 밀리거나 잘 움직이지 않습니다. 




사이즈도 큼지막해서 아래와 같이 다양한 제품들을 전부 올려놓아도 공간이 많이 남습니다.

저는 책상위에 이것저것 잡다한 물건들이 많아서 조금 큰 책상을 쓰고 있는데요. 책상이라기보다 큰 탁자를 책상 대용으로 사용중입니다. 책상위에 스피커, 로지텍 K480 키보드, 애플 매직 마우스, 애플 트랙패드, 맥북, 삼성 모니터, 델모니터, 외장하드 도킹스테이션, 윈도 노트북, 윈도용 무선 마우스, USB DAC, 멀티탭 등등 도저히 지저분해서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보시다시피 바닥에 내려놓고 사진을 찍었네요.ㅋ  




일단 넉넉한 사이즈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맥용 마우스와 윈도용 마우스 2개를 같이 올려놓다도 여유있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재질도 마우스패드와 비슷한 재질로 되어 있어서 이참에 지저분한 마우스 패드를 전부 책상에서 치워버렸습니다. 

이 데스크매트를 깔기전에는 마우스패드 2개를 책상에 올려두고 사용중이었거든요. 

고무냄새가 조금 나지만 이것도 시간이 지나면 냄새가 덜해지겠죠.


책도 구입하고 마음에 드는 사은품도 받고 이래저래 기분이 좋아서 포스팅해봅니다.

참고로 마일리지로만 구입할 수 있는것은 아니고 도서를 어느정도 구매하면서 일정금액 이상이 되어야 사은품으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알라딘 데스크 매트가 대충 찾아보니까 중고나라 등에서 8천원에서 1만원 정도에 거래되는것 같던데요. 

아무튼 지금껏 도서 구매 후 받은 사은품들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고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관련글


나에게 맞는 제품은? 매직 마우스, 트랙패드 비교


다양한 호환성과 가성비를 갖춘 키보드, 로지텍 K480


아이폰4s iOS 9.2.1 업데이트 후기(기존 iOS 6.1.3에서 업데이트)


iOS 9.2.1 업데이트하기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5s 모두 업데이트적용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