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리아 알바생들의 레시피! 신제품 더블버거 3종 후기

반응형
728x170

롯데리아 알바생들의 레시피! 신제품 더블버거 3종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롯데리아에서 간만에 신제품을 출시했어요.

그것도 3종이나.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3가지 모두 패티가 2장씩 들어간 ‘더블’ 버거인데요.

롯데리아 아르바이트생들의

시크릿 레시피라는 타이틀이 붙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롯데리아 신제품 3종

더블X2, 더블치킨버거, 더블클래식치즈버거.

패티는 더블이지만 버거 크기는 작은편이었어요.

버거킹 와퍼주니어사이즈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더블버거 3종의 가격은 단품 기준으로

더블클래식치즈버거 5,400원

더블치킨버거 3,900원

더블X2 5,300원인데

저는 홈서비스로 주문해서

각각 700원씩 더 비싸네요. 



1. 더블클래식치즈버거


더블클래식치즈버거는

더블시리즈 버거 3종중에서 

단품 가격 5,400원으로 가장 비싼 버거에요.

가격에 비해 허전해 보이는건 기분 탓일까요???

롯데리아의 일반 버거에 비해

패티가 약간 두툼해 보이고

슬라이스치즈가 녹아있기는 하나

전체적으로 너무 허전했어요. 

롯데리아 인기메뉴 클래식치즈버거에

비프패티를 한 장 더 추가했다는 이 메뉴는

빵+고기 그리고 약간의 치즈맛.

업그레이드 된 버거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고기맛이 강한 치즈버거 정도에요.



양파나 피클도 너무 적어서

고기맛 외에는 이렇다할 맛을 못 느끼겠고

오히려 브리오슈번을 사용해서

다른 버거보다 빵이 부드러워요. 

자극적인 소스도 야채도 다 싫고

오로지 고기맛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

단, 가성비는 기대하지 마세요^^;



2. 더블X2


두 번째로 맛을 본건 더블X2에요.

더블클래식치즈버거보다 100원이 더 싸요.

그런데 홈페이지를 보면 

더블X2는 명품버거로 분류되어 있고

더블클래식치즈버거는 실속메뉴로 되어있네요.

물론 가격이 전부는 아니지만

살짝 기준이 의아했어요 ㅎㅎㅎ 

더블X2는 레알 생케첩이 시선강탈이에요. 

케첩을 베이스로 소스를 만든게 아니라

그냥 케첩을 뿌렸더라고요.

더블X2는 비프패티 2장, 치즈 2장이 들어간

정통 아메리칸 버거라고 하는데

정통까지는 모르겠고

같이 먹은 지인의 말에 의하면

미국에서 먹었던 버거에서

짠맛을 줄인 버거같다고는 하더라고요.

그나마 다른 2가지 버거에 비해

양상추도 좀 보여서 알차보이죠?!

실제로 맛을 보면 치즈가 2장이라서 짭조름하고

케첩도 뿌려져 있어서 짭조름한데

양상추와 마요네즈 조합이 나름 괜찮아요. 

뭐든 한 개보단 두 개가 낫다거나

자극적인 버거맛을 좋아하는분들께 추천할게요.



3. 더블치킨버거


마지막으로 더블치킨버거에요. 

가격만 따지면 3,900원으로

더블버거 3종 중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아요. 

더블치킨버거는 롯데리아의 치킨버거에

비프패티를 추가한 버거에요. 

버거 단면을 보면 치킨패티와 비프패티가

각각 하나씩 보이고

양상추와 치킨버거 특유의 소스 조합이에요.

이건 그냥 롯데리아 치킨버거네요 ㅎㅎ

패티만 놓고 보면

비프가 치킨패티에 많이 밀려요.

퀄리티를 굳이 비교하자면 비프가 쪼끔 낫지만

두가지 패티를 동시에 먹으면 치킨패티 맛만 나요. 

요즘 워낙 두툼한 통치킨패티가 많아서 그런지

갈아서 만든 치킨패티에 적응이 안되더라고요.

이 버거는 이것저것 다 필요 없고

가성비로 승부해야 할 것 같아요.



더블이라는 이름이 붙으면

내용물도 알차지만

그만큼 맛도 더 풍부해져야겠죠?!

그런데 기대만큼의 더블은 아니었어요.

특히 더블X2와 더블클래식치즈는

맛을 떠나 가격에 비해 아쉬운 점이 많았고

더블치킨버거는 가격은 착하지만 

신제품인 듯 신제품 아닌 맛이라고 할까요? ㅎㅎ



롯데리아 아르바이트생들의 시크릿 레시피라는

더블시리즈 버거 3종.

굳이 비밀레시피라고 하기엔

직접 먹어보지 않아도 알 수 있을 것 같죠?^^;

이상 간만에 출시된 롯데리아 신제품 더블시리즈 3종 

제 돈주고 먹어본 솔직후기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