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에 잘 어울리는 파파존스 신메뉴 ‘감바스피자’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여름에 잘 어울리는 파파존스 신메뉴 ‘감바스피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파파존스에서 간만에 신제품을 출시했어요.

우리에게도 친숙한 스페인 요리인

감바스와 피자의 콜라보로 탄생한

‘감바스피자’가 그 주인공인데요. 

여름과 잘 어울리는 감바스피자

더하지도 빼지도 않은 솔직후기를 들려드릴게요.



파파존스 신메뉴 감바스피자에요.

가격은 패밀리사이즈 기준으로 32,900원이고

저는 엣지에 치즈롤을 추가했어요. 

배달하시는 분이 격하게 배달을 오셨는지

피자에 각이 생겼네요^^; ㅎㅎㅎ



감바스피자의 첫인상은 

굉장히 새롭다! 였어요. 

다른 토핑은 다 익숙한데

레몬 조각이 올라가 있는게 새롭더라고요.

덕분에 피자박스를 여는 동시에

향긋한 레몬향이 퍼져서 

상큼한 느낌이 나쁘지 않더라고요. 



감바스피자는 토핑을 정말 아낌없이 올렸어요. 

그래서 좀 어수선한(?) 느낌도 들긴 하지만

토핑이 풍성한건 좋은거죠.



레몬을 피자위에 뿌려서 먹으면

한여름 무더위 입맛을 잡아줄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파파존스 공식 블로그에 써 있어요 ㅋ

레몬껍질까지 그냥 드시지 마세요~



감바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새우와 마늘.

새우는 살이 통통하게 오른 큼직한 새우와

작은 칵테일 새우 2가지가 들어있어요. 



파파존스 도우는 두껍지 않으면서

쫄깃한 식감이 좋은 것 같아요. 



엣지 부분에 들어있는 치즈는

역시나 치즈덕후 취향저격이에요.



감바스피자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상큼한 맛이 더 많이 나고

감바스 느낌은 적었어요. 

감바스 특유의 마늘향 깊게 밴 오일향과

새우의 맛과 식감은 덜하더라고요. 



레몬즙을 뿌리고 먹지 않아도

기존에 출시된 피자들보다

상큼한 맛이 더 강해요. 

덕분에 느끼할 겨를은 없네요. 



토마토소스맛도 강하지 않고

생토마토 토핑도 듬뿍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파파존스 피자가 좀 짜다고 느꼈는데

감바스피자는 덜 느끼하고 덜 짜요. 



먹다 보니 조금 아쉬운 점도 있었는데요.

바삭바삭해야 하는 마늘칩의 식감이 쫌...

다른 토핑도 대체적으로 

살짝 덜 익힌 느낌도 들었어요.

조리시간이 짧았던 걸까요???



제가 상상했던 감바스의 피자버전은 아니었지만

레몬의 상큼함 하나로

색다른 맛과 향,

그리고 여름 느낌까지 물씬 풍기는 것 같아요.

이상 파파존스 신메뉴

‘감바스피자’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