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명센스가 돋보이는 버거킹 신제품 ‘통모짜’시리즈 3종 몽땅 후기

반응형
728x170

작명센스가 돋보이는 버거킹 신제품 ‘통모짜’시리즈 3종 몽땅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이 맛에 통 못자!

버거킹 신제품 통모짜 시리즈에 사용된 광고문구에요.

작명센스가 제대로 돋보이죠?! ㅎㅎㅎ

이름처럼 통 못잘 정도의 꿀맛인지

제가 직접 먹어봤어요. 



버거킹 통모짜 시리즈3종.

#통모짜와퍼

#통모짜X 

#통모짜와퍼주니어 에요.

통모짜와퍼와 통모짜와퍼주니어는

같은 구성에 사이즈만 달라요. 



가장 먼저 맛을 본건 #통모짜와퍼

버거킹하면 와퍼 아니겠어요? ^^

통모짜와퍼는 단품 7900원, 세트 8900원으로

큼직한 크기만큼 가격이 만만치가 않네요. 



참깨번 사이에 순쇠고기 패티와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가 들어있고

칠리소스와 마요네즈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가장 중요한 모짜렐라패티는

가운데 떡 하니 자리 잡고 있네요.

이번 버거킹 통모짜시리즈는

100% 이탈리아산 모짜렐라치즈를 사용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통모짜렐라패티가 한껏 도드라지고

순쇠고기패티는 좀 빈약해 보여요.



광고와 같은 치즈샷을 기대했지만

이게 최선이에요. 

배달오는 시간을 감안하면

이정도도 나쁘진 않은 듯 해요. 



통모짜와퍼는 기존 와퍼맛에

살짝 매콤한 칠리소스가 더해졌고

모짜렐라 치즈패티를 추가했는데요. 

칠리소스는 느끼함을 잡아줘서 나쁘지 않지만

제가 기대했던 만큼의 치즈맛은 아니었어요.

오히려 생각보다 치즈가 약해서 그런지

칠리소스가 투머치하게 느껴지네요. 



이번엔 #통모짜X 에요. 

통모짜X는 단품 8900원, 세트 9900원으로

통모짜와퍼보다 천원이 더 비싼데요. 

일단 맛을 떠나서 이정도면 부담스러운 가격이죠.



천원이 더 비싸서인지

호밀 브리오슈번을 사용했고

나머지 구성은 큰 차이가 없어요. 

확실히 번은 통모짜X가 더 촉촉하네요.



프랜차이즈 버거들마다 공통적으로 느끼는건

양상추가 너무 야박하다는 거예요. 

통모짜X도 버거 가격이나 크기에 비해

양상추가 턱없이 부족했어요.

물론 통모짜와퍼도 마찬가지고요. 



통모짜X는 통모짜와퍼보다

쇠고기패티 두께가 2배 가까이 돼요. 

근데 솔직히 말하면

굳이 이 버거에서 패티가 이렇게 두꺼울

필요성을 못 느끼겠더라고요.

오히려 패티가 퍽퍽해서

통모짜와퍼보다 치즈맛이 더 묻히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통모짜와퍼주니어 에요.

가격은 단품 4900원, 세트 6900원으로

양을 포기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분들께는

통모짜와퍼주니어를 추천할게요. 



버거킹 통모짜시리즈를 매장에서 바로 먹으면

제가 생각했던 치즈맛이 나올까요???

일단 배달주문이라서 그런지

100% 자연치즈의 맛이 너무 약했어요.

오히려 치즈보다 치즈를 감싼 튀김옷이

더 두껍게 느껴지더라고요.

기대가 크면 아쉬움도 큰 법.

적당한 치즈맛을 기대하고 드신다면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겠지만

통모짜렐라치즈에 대한 기대로 선택하신다면

기존 와퍼가 낫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 버거킹 여름 신제품 

‘통모짜’시리즈 3종 몽땅 먹어본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