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판에 5980원? 하루 30판 한정판매되는 이마트 피자 리뷰

반응형
728x170

한판에 5980원? 하루 30판 한정판매되는 이마트 피자 리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오랜만에 이마트에 갔는데

피자코너에 신제품이 눈에 띄었어요.

하루 30판 한정판매!

가격은 5,980원!

충분히 구매욕구 자극하는 스펙이죠 ㅎㅎ

그래서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어메이징 피자.

하루 30판만 한정판매되는 저렴한 가격의 피자에요.

모짜렐라 자연치즈 99%에

얇은 도우에 짭쪼름한 페퍼로니,블랙올리브가 포인트고

가장 큰 매력은 착한 가격이에요.

한판에 5980원!



12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딱 2판이 남은 상황이었어요.

제가 한판을 카트에 담고

바로 다른분이 남은 한판을 가져가시더라고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30판이 모두 소진이라니....



제가 트레이더스나 빅마켓의 

짐승용량 피자에 익숙해져서 인지

피자박스가 굉장히 작게 느껴졌지만

사실 일반 라지사이즈피자에요^^;



개봉샷!

피자가 많이 식은 상태라서 그런지

어딘가 모르게 허전한 느낌이 들죠?!

토핑은 페퍼로니와 블랙올리브가 다였고

도우도 굉장히 얇았어요. 



페퍼로니와 블랙올리브 조합의 토핑은

광고지에서 언급했기 때문에 그렇다치고

다른건 몰라도 치즈를 너무 적게 넣은 것 같아요.

도우는 얇긴 해도 맛은 좋았어요.

기름기도 없고 쫄깃한 식감이

나쁘지 않더라고요. 



뭔가 허전한 첫인상은 지울 수 없지만

착한 가격을 생각하면

나름 괜찮다 싶기도 해요.



식은 피자를 전자레인지로 살짝 데웠더니

비주얼이 훨씬 낫긴 하네요. 



피자를 한입 먹었는데

어! 생각보다 맛있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처음 피자박스를 열었을 땐

너무 허접한거 아닌가 생각했거든요.

근데 맛은 괜찮더라고요 ㅎㅎ



블랙올리브와 페퍼로니 조합도 괜찮아요.

페퍼로니가 짭조름하긴 한데

다른 재료가 없어서 그런지

맛이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다양한 토핑으로 맛과 식감을 살린 피자는 아니지만

쫄깃한 도우, 페퍼로니도 적당히~

말 그대로 기본에 충실한 피자에요. 



피자 한판을 다 먹을 때 까지도

치즈가 적은건 아쉬움이 남았지만

같이 맛을 본 가족들도

6천원이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충분히 먹을만 하다고 하네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어메이징피자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하루 30판 한정판매되는 

이마트 어메이징피자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