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씬피자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파파존스 ‘하쿠나마타타’ 솔직리뷰

반응형
728x170

씬피자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파파존스 ‘하쿠나마타타’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피자를 선택할 때 토핑도 중요하지만

도우도 취향존중이 필요하죠.

씬도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씬도우만 찾는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씬피자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파파존스 신제품 솔직리뷰를 준비했어요^^



파파존스 신제품 하쿠나마타타피자를 주문했어요.

하쿠나마타타피자는 씬도우에

패밀리 사이즈로만 판매하고

가격은 31,900원이에요.



피자는 토핑이 풍성해서 좋았어요.



메인토핑은 닭고기에요.

담백하게 구운 그릴드 치킨과

매콤하게 시즈닝된 핫 치킨이 듬뿍!

치킨 외에도 감자와 피망,

그리고 치즈소스가 뿌려져서 맛을 더했어요.



하쿠나마타타피자는 토핑도 중요하지만

바삭한 씬도우가 맛의 포인트에요. 

엣지부분만 봐도 바삭함이 느껴지죠?!



측면에서 보면 얇기도 얇지만

겹겹이 쌓인 과자처럼 보여요. 

도우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바삭했어요.

먹다보면 부스러기가 떨어지기도 하는데요.

담백하면서 바삭한 도우 맛이 괜찮더라고요.



피자맛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은데요.

중간중간 특유의 닭냄새가 나는 치킨이 있어서

맛을 반감시키는게 아쉬웠어요.



그릴드치킨은 말 그대로 담백함 그 자체인데

단점이 있다면 너무 담백해서

크게 맛을 못 느끼겠어요.

게다가 먹다보면 퍽퍽하기도 해요^^; ㅎㅎㅎ

반면에 핫치킨은 살짝 매콤해서

무난한 그릴드 치킨과 조합이 좋았어요.



중간중간 치고나오는 치즈소스도 괜춘!



일반 씬도우보다 훨씬 더 바삭한 식감!

특히 테두리는 정말 정말 바삭한데요.

이건 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바삭하다 못해 딱딱하다고 느껴지기도 하거든요 ㅋ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소스도 칠리소스를 베이스로 해서

매콤한 맛 때문에 다른 피자보다 덜 느끼해요.



무겁고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살짝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피자로 추천드리고요.

바삭한 씬도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레알 취향저격피자일 것 같아요. 

하쿠나마타타는 문제없다라는 뜻으로

라이온킹에 나온 유명한 대사인데요.

굳이 피자와 연결고리는 찾지 못했지만

피자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