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네치킨에서 20년 노하우를 담았다는 신제품 과연 그 맛은?

반응형
728x170

네네치킨에서 20년 노하우를 담았다는 신제품 과연 그 맛은?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에서

간만에 신제품을 출시했어요.

이름하야 소이크런치윙봉!

신제품 치느님은 먹어줘야 할 것 같은 이 기분^^;

네네치킨 20년 노하우를 담았다는

신제품 소.크.윙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네네치킨 신제품 소이크런치윙봉.

가격은 18,000원이에요.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서 왔어요. 



소이크런치윙봉은 요즘 치킨업계 트렌드인

윙과 봉 조합에

감자튀김을 더했어요. 

일단 광고에서 강조한 포인트는

바삭함과 푸짐함이었는데요.

바삭한건 맛을 봐야 알겠지만

눈으로 언뜻 봐도

푸짐해 보이는 양은 아니죠...



치킨에 같이 들어있는 감자튀김은 서비슨데요.

감자튀김까지 더해진 양 치고는

푸짐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감자튀김 서비스는 괜찮네요 ㅋ



간장을 베이스로 해서

짭조름한 냄새와 

진한 튀김옷 색깔이 먹음직스러워요.



감자튀김에도 치킨과 동일한 양념이 되어있어서

짬조름한게 맥주 안주로 먹기 좋은데요.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감자튀김은 너무 눅눅하더라고요.

크런치한 감튀는 아닌 듯... 



감튀의 아쉬움을 

메인 치킨으로 달래볼까요?!

쇼킹할 정도의 바삭함은 아니었지만

치킨은 그래도 튀김옷이 나쁘지 않았어요.

짭조름한 양념에 튀김옷도 바삭해서 

전체적인 맛은 괜찮더라고요. 



간장을 베이스로 한

단짠단짠한 치킨이 꽤 많잖아요.

네네치킨 소이크런치윙봉도 그런 치킨들과

거의 비슷한 맛과 식감이에요. 

그래서 신제품이 맞나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 

단짠단짠은 워낙 중독성이 강한 맛인데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어딘지 모르게 땡기는 느낌은 덜한 것 같아요. 

맛은 나쁘지 않지만

뇌리에 깊이 박힌다거나

재주문 의지가 뿜뿜하는 그런맛은 아니었어요^^;



네네치킨에서 20년 노하우를 담았다는 소.크.윙

단짠단짠한 양념맛과

윙, 봉 조합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금에 치맥용으로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이상 네네치킨 신제품 소이크런치윙봉.

내돈내먹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사먹고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