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 스웨덴 에그팩/비누 사용후기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입니당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났네요...

내일이랑 모레만 잘 버티면 신나는 주말이 다가와요!

남은 일요일(여기서 일요일은 '일 해야하는 요일'의 약자에요 ㅋ 일요일이라고하면 괜히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에 제맘대로 일요일이라 불러봤어요 ㅋㅋㅋㅋ)도 즐겁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오늘은 월,화,수요일의 피로를 날려줄 뽀송뽀송이를 소개할께요~~~ 

친구에게 선물받은 뉴 스웨덴 에그팩(비누)이에요.

선물받은지는 꽤 됐는데 이제야 개봉을......... ㅠㅠ

사실 작년에 선물받았거든요 ㅋ

그동안 미리 사놓은 팩들과 클렌징폼이 있어서 에그팩이 밀렸네요... 

그래도 선물해준 친구의 고마운 마음을 떠올리며 후기 들어갑니당~

 

겉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제가 파란색을 좋아하는데 케이스 색감이 뭔가 시원하고 뽀드득스럽죠 ㅋㅋ

저 꼬꼬댁 그림만 아니면 더 좋았을텐데....

물론 에그팩이라서 상징적으로 있는 그림일테지만... 제가 닭을 쫌 심하게 무서워해요ㅠㅠ

(여담이지만.....  그러면서 치킨은 왜 그렇게 잘 먹나 몰라요 ㅋㅋㅋㅋ)

 

▼ 옆면에 요거트, 에델바이스, 올리브오일, 로즈워터라고 적혀있어요.

아마도 이 네이처스러운 재료들로 만들었다는거겠죠?! ㅎ


▼ 뒷면에는 사용법 및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어요. 친절하게 설명이 잘 되어있네요~

 

▼ 케이스를 열어봤어요. 짜잔~

비누케이스가 뭐 이리 예쁜가요!!! 테두리에 물결무늬까지....

여자들은 이런거 좋아하잖아요.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 쓴 흔적이 보여요. 

 


 빳빳한 반투명종이를 걷어내면 이렇게.... 비누가 다소곳이 모여있어요.

6개가 들어있네요.  너희들... 참 옹기종기 모여있구나 ㅋㅋㅋ

 


▼ 우선 뽀얀 비누색이 눈에 들어와요. 뭔가 더 깨끗한 느낌이랄까요...

향은 거의 없어요.

대부분 비누케이스를 열면 향이 쫙 퍼지잖아요. 이건 그런게 없어요.

향이 진한걸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저한테는 딱 좋네요.


▼ 하나 꺼내보았어요. 비누 모양이 각이 살아있네요 ㅋ 

 

▼ 손에 잡으면 이정도 사이즈에요. 제가 손이 여자치고는 큰 편이거든요.

비누 사이즈가 작지는 않아요...


▼ 두께는 이정도고요~ 비누를 만지니 손에 아주 약간의 가루가 묻었어요.

 

자! 이제 뉴스웨덴 에그팩(비누)을 사용해볼께요~

저 혼자 사용하면 신뢰도가 떨어질 것 같아 남편이랑 같이 해봤어요 ㅋㅋ

참고로 저는 피부타입이 건성이고 남편은 지성이에요.

서로 극에 달하는 피부타입을 가지고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 저는 오늘 팩보다는 세안용으로 사용해보았어요.

일단 비누에 물을 묻혀줍니다.

(수도꼭지에 얼.......룩...이 많............... 네요..... 저희 화장실 깨끗한데 이상하게 저기만 얼룩이 ㅋㅋㅋ) 


▼ 물을 묻힌 비누를 양 손으로 문질러줘요~ 일단 비누를 문질렀을 때 느낌은 부드러웠어요.

뭐 비누가 다 부드럽지 않냐고요?! 그거야 그렇죠 ㅋㅋㅋㅋㅋㅋㅋㅋ


▼ 거품이 생겼어요. 거품이 잘 생기지 않는 비누도 많이 있는데 이건 거품이 잘 생기네요. 


▼ 거품이 생긴 후 손을 더 비벼주니 미끌미끌한 느낌이 강해졌어요.

얼굴에도 사용했는데.... 여러분들의 눈 보호를 위해 손 사진만 올릴께요.

여러분들의 눈은 소중하니까요 ㅎㅎㅎ  


▼ 세안을 마친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닦아내고 있어요. 왠지 손이 더 물광나는 느낌이에요. ㅋ 

세안을 마친 후 느낌을 정리하자면...

일단 세안력은 괜찮았어요.

솔직히 광고에 나오는 처럼 블랙헤드까지 뿅 하고 사라지는건 모르겠는데...

뭔가 더 뽀드득거리는 느낌은 받았어요.

그리고 클렌징을 하면 지금 사용하는 클렌징폼은 물로 헹굴때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이건..... 금방 씻겨져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ㅋ

화학적인 느낌이 더 적은 느낌적인 느낌이 ㅋㅋㅋㅋㅋㅋㅋ

그! 런! 데!

건성인 분들이 이걸 사용하면 더 건조해지는 느낌을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걸 느꼈어요 ㅠㅠ 느끼고 말았어요 ㅠㅠㅠㅠㅠ

세안을 했을때 뽀드득 거리고 깨긋해졌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잠시 후 얼굴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후다닥 에센스를 들이부었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랬더니 괜찮더라고요.  아마도 저는 건성이라 그런 것 같아요.

지성피부인 남편은 오히려 좋다고 하네요^^

미끌거리지도 않고 유분기도 적어서 더 좋대요. 역시 지성피부에는 에그팩이 답인가봐요 ㅋㅋ

남편에게 잘 사용하라고 곱게 양도해주었어요.

물론 저도 사용하지 않겠다는 건 아니고요... 저는 다음에 세안용 비누말고 팩으로 사용해보려고요.

팩으로 사용할 때는 물을 묻히지 않은 얼굴에 거품내서 바르고 5분정도 놔둔 후

미온수로 닦아내면 된다고 해요. 따로 팩하는거 귀찮을 때 이용해야겠어요.

 

이상 코코언니의 뉴스웨덴 에그팩 사용후기였습니당~~~

함께 사용해준 남편... 코코오빠님 고맙!!! ㅋ

다들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피부미인되는 꿀잠하세요. 뿅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