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뜰 ‘해외여행족’을 위한 꿀팁 Top3

반응형
728x170

알뜰 ‘해외여행족’을 위한 꿀팁 Top3




때 이른 더위와 일에 지친 심신을 달래려 저 멀리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연령대가 낮을수록 항공, 여행, 숙소가 묶여 일정을 바꿀 수 없는 패키지여행보다 배낭 하나 챙겨 들고 자유롭게 여행하는 자유여행을 선호하실 텐데요. 비용은 줄이고 여행은 더욱 알차게 할 수 있는 자유여행에 필요한 알짜배기 정보를 알려주는 사이트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확인해보세요^^




여행지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여기부터 방문해보세요. 트립어드바이저(www.tripadvisor.co.kr)는 현지를 직접 여행했던 분들이 알려주는 현지 생활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답니다. 무조건 좋은 정보만 있는 게 아니라서 적용할 만한 이야기가 많을 거예요. 그뿐만 아니라 항공, 숙박, 맛집까지 모두 예약 할 수 있으니 꿀이득!




최저가 항공권, 어디가 좋을까?



아직 항공권을 예약하지 않은 분들을 위한 꿀 정보!! 

전 세계 모든 항공편의 가격을 비교해 최저가 항공을 골라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 스카이스캐너(www.skyscanner.co.kr)를 꼭 확인해보세요. ‘추가 수수료 없이’ 항공편은 물론 호텔 및 렌터카 예약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답니다. 자유여행이 걱정된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숙박비를 줄이고 싶다면?


‘공짜’로 숙소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카우치서핑(www.couchsurfing.com)을 이용해보세요. 

카우치서핑은 여행하려는 곳의 현지인이 무료로 숙박을 제공하는 재능기부 성격의 서비스를 하고 있답니다. 

전 세계 700만 명의 회원이 있다고 하니 서두르시면 운 좋게 ‘공짜’숙소를 얻을 수 있어요!!



하지만 ‘공짜’인 만큼 숙소 구하기가 쉽지만은 않겠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비용은 들지만, 에어비앤비(www.airbnb.co.kr)는 현지인들이 등록해 둔 숙소 중 아직 빈집이나 빈방을 여행객에게 연결해주기 때문에 본인의 여행지를 등록하면 여행지 주변 숙소 현황을 알려준다고 하니 쉽고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을 거예요.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