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안 자투리 공간 100% 활용하는 인테리어 꿀팁

반응형
728x170

집안 자투리 공간 100% 활용하는 인테리어 꿀팁









1. 공간을 활용한 수납장

계단 밑 공간은 자칫하면 버리기 쉬운 자투리공간이다. 

이 공간에 숨어있는 수납장을 만들면 계단모양에 따라 다양한 물건들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하다.

방 문옆의 빈 공간이나 문과 욕실사이 좁은 벽 등에 맞춤 수납장을 만들면 물건 수납 뿐만 아니라 멋진 인테리어 효과까지 1석2조의 효과를 노릴 수 있다.

 



2. 침실 한쪽 벽면을 활용한 인테리어

부부만의 공간인 침실을 더욱 로맨틱하고 멋지게 변화시켜줄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한쪽 벽면을 활용한 인테리어 소품이나 아트월을 적극 활용해보자. 

침실의 경우 침대 헤드부분의 벽을 단순히 액자를 거는 것에 그치지 않고 포인트벽지를 사용한다거나 벽지와 어울리는 소품의 배치 또는 침대 앞쪽에 아트월을 만들어 더욱 멋진 침실을 꾸밀 수 있다. 







3. 현관 분위기를 살려줄 콘솔

현관 앞 빈 벽에 콘솔과 거울을 매치해 미니 파우더룸의 분위기를 살려보자. 

현관은 그 집에 들어서서 가장 먼저 만나는 공간인만큼 집안의 첫인상을 한결 고급스럽게 만들어 줄 뿐 아니라 바쁜 아침, 외출 준비도 편해진다. 현관에 배치된 콘솔하나만으로 인테리어 고수에 도전해보자. 




4. 의미없는 베란다는 안녕. 

아무 의미없이 존재하던 베란다는 이제 옛말. 집안 어느곳보다 멋진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좁은 평수의 집이라면 베란다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해보자. 베란다에 맞춤형 수납장을 만들어 공간효율성을 높인다면 좁은집에서 느끼는 수납공간부족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다. 또 미니정원을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 작은 화분들로 꾸민 정원이지만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집에 싱그러움을 더할 수 있을 것이다. 

따로 서재가 없는 집은 베란다에 책상과 의자를 배치해 서재를 만들수도 있다. 책상의 디자인에 따라 카페의 느낌을 풍길수도 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