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어디스도 '면세점'가면 꼭 사온다는 아이템 BEST 7

스튜어디스도 '면세점'가면 꼭 사온다는 아이템 BEST 7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스튜어디스의 파우치 속엔 어떤 아이템이 들어있을까요?

여자라면 한 번 쯤은 궁금해 했을 위 질문에 대한 해답으로 '스튜어디스'가 직접 뽑은 면세점 아이템 7가지를 소개합니다.



해당 제품들은 스튜어디스 파우치 '필수템'이라고 하니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잘 선별해 면세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면 좋을 듯하네요.

'핫'한 아이템을 사고 싶어하는 분들과 소중한 이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1. 조르지오 아르마니 -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이 제품은 촉촉하고 밀착력이 좋아 긴 비행시간 건조한 기내에서 일하는 승무원들이 입을모아 칭찬하는 제품이다.

은은한 광채 피부를 만들어 물광 피부 표현에도 도움을 주니 건조한 장소에서 일한다면 '인생템'이 될 것이다.




2. 입생로랑 - 베르니 아 레브르 팝 워터

입생로랑 틴트는 일명 '박수진 틴트'라 불리며 승무원 뿐만 아니라 연예인들의 '인생템'으로 잘 알려져 있다.

입생로랑 틴트 중에서도 '베르니 아 레브르 팝 워터'는 뛰어난 발색력과 촉촉함으로 얼굴을 환하게 밝혀 준다.

배우 박수진이 가진 팝 워터 틴트는 '202호'제품으로 현재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다.




3. 바이오더마 - 센시비오 H2O 클렌징 워터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중에서도 '센시비오 H2O'는 얼굴을 깨끗하게 씻어줄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에 좋다고 소문나 있다.

예민한 피부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이 제품은 면세점에서 500ml를 250ml 가격에 살 수 있다. 




4. 루나솔 - 아이섀도

국내에 매장이 없어 면세점에서 꼭 사와야 한다는 루나솔 아이섀도.

팔레트 하나에 4가지 색이 들어있으며, 비슷한 색깔들로 구성돼 있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넣기에도 좋다.

입자가 작아 가루날림이 적고 부드러우며 발색력도 좋은 멀티 '인생템'이다.



5. 르네휘테르 - 샴푸

르네휘테르 샴푸는 파리 몽쥬 약국에 가면 한국인들 바구니에 하나씩은 꼭 들어있다고 하는 '인기템'이다.

탈모 방지로 샴푸로 유명하며 특히 잦은 드라이와 왁스로 망가진 머릿결에 사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샴푸를 짜면 나오는 알갱이가 두피에 각종 영양분을 공급한다고 하니 꼭 알갱이를 터트려서 거품을 내자. 




6. 카밀 - 핸드크림

핸드크림 중 가성비 '갑'이라는 카밀 제품은 승무원 핸드크림 1위에 올랐다.

독일 여행 후에 꼭 사와야 한다는 카밀 핸드크림은 바르는 즉시 촉촉하게 스며들며 적절한 유분감을 자랑한다. 




7. 마비스 - 치약

이탈리아 여행 후 꼭 사와야 한다는 '마비스 치약'은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다.

알록달록한 디자인은 물론 휴대성이 좋아 선물용으로 인기 만점이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