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분이면 편의점에서 순대국밥을?! CU편의점 순대국밥 리얼후기

반응형
728x170

3분이면 편의점에서 순대국밥을?! CU편의점 순대국밥 리얼후기



요즘 새로 출시된 편의점 도시락들이 많이 있죠?

편의점에 가보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도시락들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제 눈을 사로잡은

CU편의점 ‘순대국밥’을 소개할게요.



처음에 보자마자 호기심이 발동했어요.

‘이젠 편의점에서 순대국밥까지 파는구나...’라고 생각했죠.

과연 편의점 도시락메뉴의 끝은 어디일까요? ㅎㅎ



3분이면 가능한 순대국밥이에요. 

가격은 4000원.

비싼 가격은 아닌 듯 해요. 



일반 도시락은 젓가락만 있는데

순대국밥이다보니 숟가락도 있어요. 



도시락 구성은 밥과 순대국, 볶음깍두기, 무말랭이무침이에요. 

그리고 순대국밥소스와 들깨가루도 있어요. 



밥은 흰밥이에요. 

아무래도 냉장보관되어 있다 보니 차가워지긴 했지만

윤기가 도는게 밥 상태는 괜찮아보였어요. 



볶음깍두기와 무말랭이무침은 

순대국밥과 잘 어울리는 반찬인 것 같아요.

순대국밥의 맛을 더해줄 딱 좋은 조합이네요.



순대는 당면으로 속이 채워졌어요. 

순대 사이에 다진양념도 보이네요. 

다진양념이 많이 들어있진 않은 것 같아요. 



순대국밥소스는 따로 포장이 되어있고

들깨가루는 별도의 통에 담아져있어요, 

들깨가루 뚜껑을 여니까 고소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이제 순대국밥을 먹을 준비를 해야겠죠?

먼저 소스를 넣었어요. 

소스는 약간 두유 같은 느낌이고

소스를 붓자 순대국밥 특유의 냄새가 났어요. 



뜨거운 물을 표시된 선까지 넣었어요. 

저는 표시된 선보다 물을 조금 많이 넣었답니다.  



이제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우면 돼요. 



전자레인지로 3분이면 뚝딱!



따뜻하게 국물을 데웠더니 다진양념이 풀어져서

국물색깔이 조금 더 진해지고

중간 중간 빨간 고추기름도 보여요. 



먹기 바로 전 들깨가루를 넣어요. 

취향에 따라 넣는 양을 조절하면 되는데

저는 그냥 다 넣었어요 ㅋ



준비 끝!

CU편의점 순대국밥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ㅎㅎㅎ



먼저 순대와 국물을 한입. 

일단 식당에서 먹는 순대국밥과 크게 차이가 없었어요. 

국물은 간도 적당하면서 고소하고, 

순대도 나름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따끈한 국물에 밥을 말아

새콤한 볶음깍두기 올려서 또 한입. 

깍두기가 많이 새콤했어요. 

저는 워낙 폭 익은 김치를 좋아해서 그런지

제 입에는 맛있었어요~



무말랭이무침도 국밥과 함께 먹으니 맛이 좋네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따끈한 국물이 생각났는데

편의점 도시락으로 간편하게 뚝딱!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엔 호기심반 궁금한 마음에 샀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맛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일단 순대국밥 간도 잘 맞았고 순대도 쫄깃하면서

함께 먹는 반찬도 잘 어울렸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그릇이 일회용 용기이다 보니까

국물이 금방 식더라고요. 

하지만 그건 도시락 특성상 어쩔 수 없으니까요. 

편의점에서 4000원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순대국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CU편의점 3분이면 뚝딱! 순대국밥 리얼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