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즈몽둥이 먹어봤어요. 롯데리아 롱 치즈스틱 후기

반응형
728x170

치즈몽둥이 먹어봤어요. 롯데리아 롱 치즈스틱 후기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항상 패스트푸드점에서 치즈스틱을 먹을 때 마다 

아쉬움이 있었어요. 

치즈스틱 하나의 길이가 너무 짧거든요...

2개를 먹어도 뭐 그리 길지 않은 치즈스틱.

롯데리아에서 그런 저의 아쉬움을 달래줄 메뉴가 출시되었네요. 

바로 ‘롱 치즈스틱’이에요.

치즈몽둥이라고 부르더라고요 ㅎㅎㅎ




롱 치즈스틱은 한 개에 1500원이에요. 

그냥 봐도 일반 치즈스틱보다 훨~씬 길죠?

일반 치즈스틱 2배 길이인 19cm라고 해요. 



종이에서 꺼내보니

치즈몽둥이라고 불릴만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방금 튀겨서 그런지

뜨끈뜨끈하고 고소한 치즈냄새를 풍기며

치즈덕후인 저의 침샘을 자극했답니다. 



좋은건 가까이서 보라고 했다죠 ㅋ

치즈를 감싸고 있는 튀김옷이 바삭해 보였어요. 




치즈가 쭈욱!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서

쭈욱 늘어나더라고요^^

이 맛에 치즈스틱 먹잖아요~



제가 매장에서 먹고 있을 때

다른 테이블에서도 다들 롱 치즈스틱을 먹고 있었어요. 

신메뉴라서 그런지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다들 저처럼 치즈를 쭉쭉 늘리고 있는 모습을 봤어요ㅎㅎ



다시 한번 치즈를 쭈~욱^^

치즈가 신선하지 않으면

이렇게 잘 늘어나지 않는다는데

신선한 치즈를 사용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먹어보니 일반 치즈스틱과 맛은 같은데

길이가 길다 보니 더 고소하게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이겠죠?!

따뜻할 때 먹으니 치즈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안에 치즈는 부드럽고 고소한게

치즈덕후들에겐 제대로 취향저격인 듯 해요. 

저도 조만간 또 사먹으러 갈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지금까지 치즈몽둥이.

롯데리아 롱 치즈스틱 맛있는 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