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불닭피자2탄 ‘불닭크림치즈소스’ 솔직후기

파파존스 불닭피자2탄 ‘불닭크림치즈소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파파존스의 레알 이색 신제품 불닭피자.

오늘은 그 두 번째 리뷰로

‘불닭 크림치즈소스 피자’를 소개해 드릴게요.

매운맛과는 영 친근하지 않은 제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어제 불닭피자리뷰 1탄으로

불닭핫치킨바비큐피자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2탄 ‘불닭크림치즈소스’에요.

사실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과 너무 달라서

직접 가게에 전화까지 해 봤는데요. 

사진 속 2개의 피자는 다른게 맞고요.

거기서 거기긴 하지만

조금 덜 빨간 왼쪽이 불닭크림치즈소스피자에요.  



불닭크림치즈소스피자는

오리지날 라지사이즈 기준으로 27,500원.

파파존스 홈페이지의 홍보문구를 보면

매콤한 핫치킨과 불향 가득한 불닭소스에

부드러운 크림 앤 치즈소스를 조합하여

깔끔하게 매운 피자라고 써 있어요. 



매콤한 핫 치킨.

닭고기만 맛을 보면

못 먹을 정도로 맵지는 않아요. 

근데 뒷맛에 목을 탁 치는 맛이 있는데

매콤한 맛 아니고 캡사이신의 매운맛이에요. 



불향 가득한 불닭소스.

솔직히 불향이라고 느끼긴 어려울 듯 해요. 

입에서 불이 나면 모를까

불향은 글쎄요 ㅋㅋ



부드러운 크림 앤 치즈 소스를 조합하여

깔끔하게 매운 피자.

솔직히 이 문구가 제일 공감이 안되네요. 

일단 부드러운 크림 앤 치즈 소스맛은 실종이에요.

매운맛에 혀가 마비됐다고 해도

깔끔하게 매운 맛은 못 찾겠더라고요. 

그나마 처음 한 조각을 먹을 때

소스가 덜 뿌려진 부분에서

양송이와 양파의 식감을 느꼈을 뿐...



불닭 핫 치킨 바비큐피자가

더 강한 매운맛이라고 하는데

제가 느낄 땐 두가지 피자 모두 큰 차이는 없어요.

핫 치킨, 베이컨, 양파, 양송이는

공통으로 토핑 된 재료라서

굳이 말하지 않으면

서로 다른 피자라고 모를 것 같기도 하네요 ㅋ



가장 중요한 크림 앤 치즈소스가 튀어줘야 하는데

그러기엔 불닭소스가 너무 강해요.

2가지 피자를 모두 맛 보면

불닭 핫 치킨 바비큐가 아주 살짝 더 맵긴 한데

오히려 매운맛이 더 깔끔했어요. 



불닭크림치즈소스피자가 조금이라도 덜 맵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은

큰 기대는 하지마세요 ㅎㅎㅎ

어차피 불닭소스가 들어간 이상

덜 맵다고 해봐야 불닭피자에요^^;

불닭 크림 치즈 소스피자,

불닭 핫 치킨 바비큐피자

둘 다 불닭볶음면 마니아들만 드세요.

전 피자는 피자답게!

이게 치즈구나 알 수 있는 피자 먹을게요 ㅋㅋ

이상 파파존스 불닭피자2탄 

‘불닭크림치즈소스’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